레지스탕스
[전직] 블래스터의 길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일렉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의문의 초대장 (완료), 배틀 메이지의 길 (시작전), 와일드 헌터의 길 (시작전), 메카닉의 길 (시작전)
직업시티즌

상태정보
시작가능
자유와 평화를 되찾기 위해 레지스탕스가 되기로 결심했다. 레지스탕스에도 각자의 적성과 취향에 따라 다른 길이 있다는데... 어떤 길이 있을까? 유치원 선생님으로 일하던 블래스터 교관 일렉스에게 말을 걸어 레지스탕스의 전사에 대해 알아보자.
진행중
레지스탕스의 전사는 단련된 육체와 강력한 무기를 조합하여 근접 전투를 하는 전장의 싸움꾼이다. 역동적인 전투와 적의 방어를 꿰뚫는 강력한 건틀렛 리볼버를 사용하는 블래스터! 블래스터로 전직하고 싶다면 일렉스에게 다시 말을 걸자. 
완료
블래스터로 전직했다. 레지스탕스의 일원으로서 블랙윙에 대항해 누구보다 앞에 나가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리라.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일렉스
어서 와, 밖에서 보던 모습과는 많이 다르지? 다시 내 소개를 해야겠군. 난 레지스탕스의 전사 교육 교관 일렉스다. 유치원 선생의 모습이 상상이 안 된다고? 맞아. 나도 내 적성이 아니긴 해. 시끄럽고 귀찮은 꼬마들이지... 하지만 그 녀석들의 미래까지 우리처럼 억압받게 할 수 없는 일 아니겠어? 부끄러운 어른이 될 수 없으니까 말이야.
1
일렉스
그럼 블래스터에 대해 들어본 적 있나? 블래스터는 단련된 육체로 근접전투를 펼치며 강력한 중화기를 이용해 상대방의 방어를 무력화시켜 적을 제압하는 전사다. 강한 방어력을 가진 적을 만날수록 우리의 힘은 더욱 빛이 나지.
2
일렉스
블래스터는 건틀렛 리볼버라는 강력한 무기를 장착하고 싸우는 전투원이다. 빠르게 적에게 다가가 강력한 펀치를 날리는 동시에 장착된 무기로 적의 숨통을 끊어놓는 게 우리의 전투 방식이지.
3
일렉스
물론 적과의 빠른 근접 전투를 펼치며 무기까지 자유자재로 다루기란 쉽지 않지. 오랜 노력과 연습이 필요하다. 하지만 충분한 수련을 거친다면, 어떠한 전사보다 빠르고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게 되지. 육체와 기계가 가장 아름답게 조합된 최강의 전사. 블랙윙을 파괴할 선봉. 그게 바로 우리 블래스터들이다. 원한다면 언제든 수락하길 바란다.
yes\0
일렉스
강해 보이는 외형에 반해서 선택한 건 아니겠지? 블래스터는 타이밍에 맞는 공격과 선택적인 연계 사용이 필요한 직업이야. 강함을 얻는 길은 절대 왕도가 없는 법이지... 어때? 정말 블래스터가 되겠나? 생각해 보고 다시 말을 걸어줘.
no\0
일렉스
나약한 거 아니야? 넌 블래스터의 길이 어울리지 않는 모양이군.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