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배틀 메이지의 길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헨리테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의문의 초대장 (완료), 와일드 헌터의 길 (시작전), 메카닉의 길 (시작전), 블래스터의 길 (시작전)
직업시티즌

상태정보
시작가능
자유와 평화를 되찾기 위해 레지스탕스가 되기로 결심했다. 레지스탕스에도 각자의 적성과 취향에 따라 다른 길이 있다는데... 어떤 길이 있을까? 미화원으로 일하던 마법사 교관 헨리테에게 말을 걸어 레지스탕스의 마법사에 대해 알아보자.
진행중
레지스탕스의 마법사는 일반적인 마법사와 엄청나게 다르다. 더 많은 체력, 더 다양한 버프, 그리고 연타 공격을 통해 전사에 가까운 빠르고 강력한 전투가 가능한 싸우는 마법사, 배틀 메이지! 배틀 메이지로 전직하고 싶다면 헨리테에게 다시 말을 걸자. 
완료
배틀 메이지로 전직했다. 레지스탕스의 일원으로서 블랙윙에 대항해 누구보다 앞에 나가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리라.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헨리테
후후... 거리가 아니라 본부에서 이렇게 다시 보니 무척 반가운걸. 다시 내 소개를 할까? 나는 레지스탕스의 마법사 교육교관 헨리테다. 신분 숨긴다고 성격에 안 맞는 일을 하느라 죽을 맛이야. 배틀 메이지가 미화원이라니, 말이 돼?
1
헨리테
배틀 메이지에 대해 들어본 적 있어? 뭐, 역시 없겠지. 당연하잖아. 마법사라는 것은 보통 침착하게 주문을 외워 마법을 사용하는 자들이니까. 시티처럼 특수한 상황이 아니라면 이렇게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성장하는 마법사는 없겠지.
2
헨리테
배틀 메이지를 간단히 설명해 볼까? 배틀 메이지는... 싸우는 마법사야! 하하, 당연하다고? 단순히 마법을 써서 공격한다는 의미가 아냐. 우리는 보통의 마법사와 달리 짧은 순간 공격마법을 연타해 적을 물리친다. 체력도 훨씬 높아.
3
헨리테
배틀 메이지는 마법을 사용하되 전사에 가까워. 보조마법도 많지만 그 역시 공격하기 위한 수단, 누구보다 앞에 나가서 적의 공격을 몸으로 받으며 받은 만큼 때려주는 그야말로 레지스탕스에 어울리는 공격적인 마법사, 그게 배틀 메이지야.
4
헨리테
혹자는 마법사답지 않다고 평하기도 하지만... 그게 뭐 어때서? 우리에게 급한 건 당장 블랙윙과 싸울 힘이지. 어때? 너에게도 그런 힘이 필요하지 않아? 그렇다면 널 배틀 메이지로 만들어 주지. 자, 원한다면 언제든 수락하라고.
yes\0
헨리테
후후... 멋지니 대답하고 보는 건 아니겠지? 좀 더 고심해 봐. 강함은 그만한 대가를 요구하는 법이야. 배틀 메이지 역시 마찬가지. 짧은 리치와 복잡한 컨트롤을 요한다고. 그래도 정말 배틀 메이지가 되겠어? 생각해 보고 다시 말을 걸어.
no\0
헨리테
흠... 넌 별로 배틀 메이지의 성향이 아닌 모양이지? 그렇다면 더 어울리는 직업이 있을 거야. 옆의 벨에게 말을 걸어봐.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