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와일드 헌터의 길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의문의 초대장 (완료), 배틀 메이지의 길 (시작전), 메카닉의 길 (시작전), 블래스터의 길 (시작전)
직업시티즌

상태정보
시작가능
자유와 평화를 되찾기 위해 레지스탕스가 되기로 결심했다. 레지스탕스에도 각자의 적성과 취향에 따라 다른 길이 있다는데... 어떤 길이 있을까? 경찰관으로 일하던 궁수 교관, 에게 말을 걸어 레지스탕스의 궁수에 대해 알아보자.
진행중
레지스탕스의 궁수는 일반적인 궁수와 큰 차이점이 있다. 짐승을 타고 필드를 질주하며 활을 쏘고, 때로는 짐승을 이용해 적을 공격하는 빠르고 강력한 전투가 가능한 터프한 궁수, 와일드 헌터! 와일드 헌터로 전직하고 싶다면 벨에게 다시 말을 걸자.
완료
와일드 헌터로 전직했다. 레지스탕스의 일원으로서 블랙윙에 대항해 누구보다 빠르게 움직이며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리라.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을이 아니라 이런 곳에서 보니 굉장히 반가운걸? 좀 새삼스럽지만 다시 내 소개를 해볼까. 나는 레지스탕스의 궁수 교관, 벨. 시내에서처럼 겁 먹은 연기를 할 필요 없으니 말하기 훨씬 편하고 좋군. 그렇다고 너도 편히 대하라는 말은 아니고.
1
레지스탕스의 궁수에 대해서는 얼마나 알고 있냐? 설마하니 얌전히 서서 석궁을 쏘아대는, 그런 일반적인 궁수를 상상하고 나에게 말을 건 거라면 어서 꿈 깨. 레지스탕스의 궁수는 와일드 헌터라고 불러. 이게 무슨 의미인지 알겠어?
2
와일드 헌터는 궁수이며 이미 라이더인 자를 뜻해. 우리는 라이딩을 타고 다니면서 라이딩 위에서 공격을 한다. 얌전히 선 자세로만 석궁을 당길 수 있는 일반적인 궁수에 비해 훨씬 터프하지. 그래서 와일드라는 단어를 붙인 거야.
3
라이딩을 타고 더 빨리, 더 멀리까지 공격하는 것이 우리의 스타일. 하지만 그렇다고 근접전에 취약하지도 않아. 가까이에 있는 적은 라이딩에서 내린 후 라이딩을 이용해 물어뜯을 수 있으니까. 라이딩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거친 궁수, 그게 바로 와일드 헌터라는 거지.
4
어떤 자들은 우아한 궁수에 비해 우리가 너무 조악하다고 하지만... 하, 알게 뭐야. 우리에게 급한 건 당장 블랙윙과 싸울 힘인데 말이야. 어때? 너에게도 그런 힘이 필요하지 않아? 그렇다면 널 와일드 헌터로 만들어 주지. 자, 원한다면 수락해.
yes\0
기세 좋게 수락한 건 고마운데... 정말 깊이 생각한 거 맞냐? 강하지만 그만큼 어려운 게 와일드 헌터라고. 라이딩을 조종하며 동시에 공격을 하는 건 꽤나 높은 난이도의 컨트롤을 요하는데 네가 할 수 있겠어? 진지하게 고민한 후 대답해.
no\0
흥. 와일드 헌터에는 별로 관심이 없는 모양이군. 그렇다면 배틀 메이지라도 해보라고. 옆의 헨리테가 친절하게 설명해줄 거야.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