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키쿠의 마지막 수련

구분필요조건

! NPC 키쿠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수련의 숲1, 연무장 입구
퀘스트키쿠의 네 번째 수련 (완료), 에레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작전), 사냥하는 방법을 알려줄게 (시작전), 스킬에 대해서 아십니까? (시작전),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가 있어 (시작전), 여제께서 당신을 기다리고 계세요 (시작전), 어린 여제의 인사 (시작전), 검은 마법사에 대해 아십니까? (시작전), 기사가 되기 위한 첫 번째 수련 (시작전), 기사가 되기 위한 두 번째 수련 (시작전), 기사가 되기 위한 마지막 수련 (시작전), 다섯 개의 갈림길 (시작전)
직업노블레스

상태정보
시작가능
수련교관 키쿠의 다섯 번째 수련을 받아 보자.
진행중
키쿠는 지금까지 잘 수련해 주었다며, 마지막으로 티구르 3마리를를 사냥해 보라고 말했다. 티구르는 다른 티티에 비해 체력이 강하니 단단히 대비하라는데...  

티구르 0 / 3 
완료
티구르를 사냥하고 돌아왔다. 키쿠는 핫핫 웃으며 이제 수련기사가 될 자격이 충분히 있으니 다시 나인하트에게 가보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키쿠
벌써 기초수련의 막바지군. 자네 정말 성장이 빠른걸? 그럼 지금까지의 수련을 테스트하는 의미에서 조금 어려운 티티와 싸워보도록 하지.
yes\0
키쿠
수련의 숲3에 가면 티구르라는 녀석이 있는데, 그 녀석은 다른 티티에 비해 강하고 체력도 높아. 단단히 대비한 후에 티구르 3마리만 잡도록 해. 자, 그럼 수고해.
no\0
키쿠
테스트라는 단어 때문에 겁먹은 거야? 걱정하지 마. 넌 이미 통과할 수 있을 만큼 강해져 있으니까.
진행중0
키쿠
티구르를 무사히 사냥하고 돌아왔군! 정말 훌륭해! 자네만큼 성장이 빠른 노블레스는 무척 드문데... 나인하트가 기뻐하겠구만.

 750 exp
stop\mob\0
키쿠
아직 티구르 3마리를 사냥하지 못한 건가? 아, 그러고 보니 수련의 숲3의 위치를 안 알려줬군... 말 안 해도 짐작할 줄 알았는데... 기사의 전당에서 왼쪽으로 포탈을 타고 나가면 수련의 숲3이 있다네. 거기에서 티구르를 사냥하고 오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