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키쿠의 네 번째 수련

구분필요조건

! NPC 키쿠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수련의 숲1, 연무장 입구
퀘스트키쿠의 세 번째 수련 (완료), 에레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작전), 사냥하는 방법을 알려줄게 (시작전), 스킬에 대해서 아십니까? (시작전),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가 있어 (시작전), 여제께서 당신을 기다리고 계세요 (시작전), 어린 여제의 인사 (시작전), 검은 마법사에 대해 아십니까? (시작전), 기사가 되기 위한 첫 번째 수련 (시작전), 기사가 되기 위한 두 번째 수련 (시작전), 기사가 되기 위한 마지막 수련 (시작전), 다섯 개의 갈림길 (시작전)
직업노블레스

상태정보
시작가능
수련교관 키쿠의 수련을 시작해 보자.
진행중
키쿠의 네 번째 수련은 이 섬에서 네 번째로 약한... 아니, 말하기도 지겹다. 아무튼 잡기 쉬운 티티인 티루20마리 사냥하는 것이다. 수련의 숲2이나 그 주변에 가서 티루들을 사냥해 보자. 

티루 0 / 20 
완료
티루 20마리를 사냥하고 돌아왔다. 다음 수련을 받아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키쿠
네 번째 수련은... 이제 말 안 해도 알겠지? 지금 네 레벨이면 딱 사냥하기 좋을 티루를 잡으면 돼. 이번에는 한 20마리 잡아 보자고.
yes\0
키쿠
티루가 있는 위치... 설명 안 해도 짐작하겠지? 수련의 숲2나 주변 어딘가에 티루들이 있어. 자, 그럼 수고해.
no\0
키쿠
벌써 수련이 지겨워진 거야? 이봐이봐. 아직 멀었다고. 기사의 길은 이 정도가 아니라니까.
진행중0
키쿠
티루 20마리는 잡은 모양이군. 이야... 이제 조금만 더 하면 수련기사가 될 수 있겠는걸? 어떤 기사가 될지 미리 생각해 놓는 게 좋을 거야. 빛의 검사, 불의 마법사, 바람의 궁수, 어둠의 도적, 그리고 번개의 해적... 느낌이 오는 게 있겠지?



 노블레스의 빨간 포션 25개
 노블레스의 파란 포션 25개

 500 exp
yes\0
키쿠
하지만 그것도 일단은 더 강해진 다음 이야기지. 다음 수련을 할 준비가 되거든 다시 말을 걸어줘.
stop\mob\0
키쿠
아직 티루 20마리는 잡지 못한 거야? 수련의 숲2에나 그 주변에 있는 숲 어딘가에 가면 티루들이 있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