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필수] 기사가 되기 위한 첫 번째 수련

구분필요조건

! NPC 키쿠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수련의 숲1, 연무장 입구
퀘스트검은 마법사에 대해 아십니까? (완료)
직업노블레스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의 말대로 일단은 레벨을 10까지 올려 수련기사가 되어야 할 것 같다. 수련교관 키쿠를 찾아 수련의 숲1로 가보자.
진행중
수련의 숲1에서 수련교관 키쿠와 만났다. 키쿠의 말에 의하면 에레브에는 몬스터는 전혀 없어, 신수의 힘으로 만들어진 티티라는 환상생물을 상대로 수련을 한다고 한다. 그러면서 키쿠는 티무를 사냥해 오라는데...



티무 0 / 15 
완료
고생시켜 줄 테니 각오를 단단히 하라는 키쿠. 일단 키쿠에게 받은 포션들을 잘 장비하고 수련을 시작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키쿠
응? 나인하트가 보냈다고? 아하! 이야, 이번에 새로 들어온 신입인가? 반갑군. 반가워. 내 이름은 키쿠. 자네 같은 노블레스들을 가르치는 수련교관이지. 음... 왜 그렇게 보는... 아, 피요는 처음 보는 모양이군.
1
키쿠
우리는 피요라고 불리는 종족이야. 어린 여제 곁에 있는 신수와는 대화해 본 적 있지? 피요는 신수와 같은 종족이야. 계열은 좀 다르지만... 비슷하지. 에레브에서만 살고 있으니 낯설겠지만 금방 익숙해질 거야.
2
키쿠
아, 혹시 알고 있어? 이 에레브에는 몬스터는 전혀 없어. 사악한 힘을 가진 존재는 에레브에 발도 들일 수 없거든. 그래도 걱정하진 마. 수련은 신수가 만들어낸 환상생물 티티를 대상으로 할 거니까. 그럼 수련을 시작할까?
3
키쿠
기합이 제대로 들어갔군! 그럼... 자네의 수준을 보아하니, 티티들 중에서도 조금 상급의 티티를 잡아도 되겠군. 수련의 숲2에 있는 티무 15마리 정도면 충분하겠는걸? 어때? 티무를 잡을 수 있겠어?
진행중0
키쿠
오호, 티무는 다 퇴치한 건가? 생각보다 빠른걸? 좋아. 그럼 바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도 되겠군.



 노블레스의 빨간 포션 10개
 노블레스의 파란 포션 10개

 430 exp
yes\0
키쿠
아, 그 전에 포션을 많이 사용했을지도 모르니... 자, 예비용으로 포션을 더 주도록 하지. 위험한 상황에 포션은 생명 하나를 더 들고 다니는 거나 마찬가지니, 잘 챙기도록 해.
stop\mob\0
키쿠
아직 티무 15마리는 다 퇴치하지 못한 건가? 잘 보이지 않는다면 그 근처에 있는 티무의 숲을 찾아가도록 해. 그 곳에는 티무밖에 없으니 금방 사냥할 수 있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