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키쿠의 세 번째 수련

구분필요조건

! NPC 키쿠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수련의 숲1, 연무장 입구
퀘스트키쿠의 두 번째 수련 (완료), 에레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작전), 사냥하는 방법을 알려줄게 (시작전), 스킬에 대해서 아십니까? (시작전),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가 있어 (시작전), 여제께서 당신을 기다리고 계세요 (시작전), 어린 여제의 인사 (시작전), 검은 마법사에 대해 아십니까? (시작전), 기사가 되기 위한 첫 번째 수련 (시작전), 기사가 되기 위한 두 번째 수련 (시작전), 기사가 되기 위한 마지막 수련 (시작전), 다섯 개의 갈림길 (시작전)
직업노블레스

상태정보
시작가능
수련교관 키쿠의 수련을 시작해 보자.
진행중
세 번째 수련은 에레브에서 세 번째로 약한 티무15마리 잡는 것이다. 수련의 숲2으로 가서 티무들을 사냥해 보자. 

티무 0 / 15 
완료
티무 15마리를 사냥하고 돌아왔다. 다음 수련을 받아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키쿠
세 번째 수련은 이 섬에서 세 번째로 약한 티무들을 잡는 거야. 이번에는 좀 수를 늘려서... 15마리 정도만 잡아 볼까?
yes\0
키쿠
아, 그럴 리가 없다고 생각해서 안 말했는데... 스킬은 사용하고 있어? 일반 공격으로 사냥하는 건 아니지? 레벨이 올라가면 sp를 받을 수 있는데, 그걸로 스킬 레벨을 올릴 수 있어. 강력한 스킬 공격을 사용하면 사냥하기 쉬워질 거야.
yes\1
키쿠
여기에서 포탈을 타고 왼쪽으로 가면 수련의 숲2가 나와. 거기에 가면 티무들을 볼 수 있을 거야. 자, 그럼 수고해.
no\0
키쿠
스킬 레벨부터 올릴 생각이야? 스킬을 잘 사용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도 없다고.
진행중0
키쿠
티무 15마리는 잡은 모양이군. 좋아, 좋아. 이대로라면 나인하트가 바라는 만큼 빨리 수련기사가 될 수 있을 거야. 어휴... 수련기사가 되는 게 늦어지면 나인하트가 얼마나 뭐라고 할지... 아무튼 나인하트 말을 듣고 있자면 속이 뒤집혀서...

 250 exp
yes\0
키쿠
흠, 이게 아니지. 그럼 다음 수련을 할 준비가 되거든 다시 말을 걸라고.
stop\mob\0
키쿠
티무 15마리면 그리 어렵지도 않을 텐데... 아직도 멀었어? 수련의 숲2로 가서 사냥하도록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