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 필리아를 위하여
레벨 9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필리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잔인한 진실 (완료), [마가티아] 제뉴미스트를 위하여 (시작전), [마가티아] 알카드노를 위하여 (시작전)

상태정보
시작가능
실종된 연금술사 드랭, 그가 바라던 것... 그리고 마가티아에 감춰졌던 씁쓸한 진실... 모든 것은 밝혀졌다. 이제 남은 것은 선택 뿐... 당신의 선택은 무엇인가? 진실을 택하겠다면 필리아에게 가라. 
진행중
진실은 밝혀져야 한다. 설령 그것이 마음 아프고 안타까운 것이라 해도... 진실을 전할 용기가 생겼다면, 필리아에게 어서 드랭의 노트를 건네자.
완료
필리아는 떨리는 손으로 드랭의 노트를 받아들었다. 그녀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는 알 수 없다... 분노하는 것, 슬퍼하는 것, 미워하는 것... 혹은 용서하는 것. 모든 것은 그녀가 결정할 일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필리아
아... 드디어 오셨군요. 드랭의 집에서는 무얼 알아내셨나요? 그이가 원하던 것이 무엇인지... 조금이라도 단서를 발견하셨다면 말씀해 주세요.
yes\0
필리아
왜 그렇게 슬픈 표정이시죠? 드랭이... 역시 죄인이었던 건가요? 그렇다해도 상관 없으니 진실을 알려 주세요.
진행중0
필리아
이 책은... 드랭이 실종되기 전에 사용하던... 노트? 아아... 정말 감사합니다. 이 책만 있으면 드랭의 진심을 알 수 있겠죠?



 엘릭서 30개

 335728 exp
 30
yes\0
필리아
어떤 내용이 있을지 모르겠어요. 드랭이 진짜 죄인일까봐 두렵기도 하고, 그렇더라도 어떻게든 옹호하고 싶다는 마음도 들고... 하지만 진실이 무엇이든 당당하게 맞서겠어요.
stop\item\0
필리아
드랭의 진실이 무엇인지 보여줄 준비가 아직 안 되신 모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