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파웬의 기억
[마가티아의 비밀] 파웬이 알고 있는 것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파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관계자 외 출입금지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드랭의 친구 (완료), [마가티아의 비밀] 단서 (완료), [마가티아의 비밀] 파웬의 실험실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파웬이 보았다던 연금술사는 어쩌면 실종된 연금술사 드랭이 아닐까? 파웬에게 가보자.
진행중
파웬은 고개를 갸웃대다가 골치가 아프다는 듯, 얼굴을 찡그렸다. 그리고 다음 순간, 어느새 장소가 바뀌어 있다! 익숙한 듯 하지만 약간은 어색한 이 곳은 어디일까? 그리고 저 사람은 누구지? 
완료
맙소사! 연구실에 서 있는 사람. 그는 바로 드랭이었다! 실종된 연금술사, 파웬...! 그렇다면 여기는 드랭의 연구실이라는 말인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파웬
오오! 자네 왔군! 반갑네, 반가워! 자네 덕분에 요즘은 심심하지 않다네~ ...응? 뭐라고? 여기서 연구하던 연금술사가 누구냐고? 음... 그의 이름을 알기는 했는데...
1
파웬
뭐더라? 뭐더라... 뭐더라아... 아아! 도무지 떠오르지 않는군. 혹시 그 사람 자네에게 중요한 사람인가? 웬만하면 그냥 잊어버리면... 안된다고? 그럼 어쩐다아...
2
파웬
에잇! 모르겠다. 그냥 자네가 직접 보게!
no\0
파웬
엥? 싫은가? 자네가 싫다면 하는 수 없지만... 그럼 여기서 연구하던 연금술사는 알려줄 수가 없는데?
진행중0
드랭
...누구시지요? 이 곳은 개인 연구실입니다... 함부로 들어오시면 곤란합니다만...

 118800 exp
stop\npc\0
파웬
으응? 아직 그를 보지 못한 모양이군... 사념의 세계에는 가기 싫었던 건가? 사념의 세계로 가고 싶다면 다시 말을 걸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