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알카드노와 실종된 연금술사
[마가티아의 비밀] 드랭의 친구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로커 한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브로커 한의 정보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메소를 주자 브로커 한은 특유의 비웃는 듯한 얼굴로 말했다. 떠돌이 연금술사를 아냐고... 떠돌이 연금술사? 그러고 보니 그도 연금술사니... 마가티아와 관련이 있겠군! 드랭과는 무슨 사이일까? 떠돌이 연금술사에게 가보자. 
완료
떠돌이 연금술사는 드랭의 친구였다. 그의 말에 의하면 드랭의 비밀노트가 어딘가에 있을 것이라는데... 비밀 노트? 떠돌이 연금술사는 그 역시 비밀 노트가 있는 곳의 위치는 알 수 없다며 다만 그 열쇠는 분명 은으로 만들어진 물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로커 한
드랭은 뭔가 위험한 실험을 하는 것 같더군. 그의 집 주변에 아무도 다가오지 못하게 별 짓을 다 했어. 지금은 연금술사들이 거의 다 철거했지만, 그 전까지 그의 집 주변에 트랩이 잔뜩 깔렸었지.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정보는 이거 같군. 자, 들어 보겠어?
yes\0
브로커 한
모든 사람과 연락을 끊고 연구에만 몰두하던 그가, 한 사람. 그의 친구라던 한 명에게는 끊임없이 연락을 하더군. 그게 누구냐고? 떠돌이 연금술사라고... 혹시 알아?
no\0
브로커 한
흠... 뭐야? 왜 안 듣겠다는 거지? 들을 생각이 있으면 다시 찾아오라고. 이미 메소도 받았는데, 정보를 안 주면 찝찝하다고.
진행중0
떠돌이 연금술사
안녕하세요? 모험가님이신가요? 뭔가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말씀하세요... 네? 드랭에 관해서 알고 있냐고요? ...당신은... 당신은 누구죠? 드랭에 대해서는 어떻게 알고 있는 겁니까? 

마가티아에서 왔습니다. 실종된 드랭에 관해서 당신께서 알고 계신다고 하던데요...?
 
1
떠돌이 연금술사
맙소사... 드랭이... 실종되었다는 말입니까? 그럴 수가... 그가 매우 힘들어 하고 있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실종될 줄은 몰랐습니다... 도대체 그는 무슨 짓을 한 걸까요... 

그걸 알아내기 위해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2
떠돌이 연금술사
당신은 연금술사가 아닌 것 같군요... 후. 연금술사가 아니라면 차라리 믿을 수 있습니다. 마가티아... 싸움으로 점철된 지긋지긋한 마을...  그 곳의 사람이 아닌 당신께라면 드랭에 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그게 드랭을 돕는 일인 것 같으니까요... 

드랭의 실험에 대해 알아낼 방법이 없을까요?
 
3
떠돌이 연금술사
물론 저 역시 그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지는 못합니다... 다만, 그가 매우 꼼꼼한 성격으로 그의 연구를 모두 정리하는 버릇이 있었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아마도 그의 비밀노트만 찾는다면 뭔가 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비밀노트?! 그것이 어디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4
떠돌이 연금술사
...알 수 없습니다. 친구라고 해도, 그런 것까지 알려주는 연금술사는 없으니까요. 하지만... 짐작가는 것은 있군요.

 178200 exp
yes\0
떠돌이 연금술사
아마도 드랭의 비밀노트가 있는 곳의 열쇠은으로 만들어진 물건일 것입니다. 은의 결에 마법을 새겨, 다른 마법과 반응하게 하는 것은 드랭의 특기였으니까요. 뭔가, 은으로 만든 물건이 있다면 그것을 시험해 보시는 것이 어떻습니까?
yes\1
떠돌이 연금술사
드랭이 어떻게 되었는지, 그가 살아있는지 알게 되신다면 꼭 알려주십시오. 마을을 버리고 여기저기를 떠돌고 있지만... 그래도 드랭을 잊지는 않았습니다. 그가 괴로워할 때 아무런 도움도 주지 못했으니 이제라도 돕고 싶습니다.
stop\npc\0
브로커 한
흠... 아직 떠돌이 연금술사에게 가지 않은 건가? 뭐, 가건 말건 상관은 없지만 여기서 얼쩡거리지는 말라고. 귀찮게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