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마가티아의 비밀] 제뉴미스트와 실종된 연금술사
[마가티아의 비밀] 단서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뉴미스트 협회
퀘스트[마가티아의 비밀] 카슨의 시험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카슨은 드랭의 집을 수색하라며, 혹시 그 안에서 어떤 정보를 발견하게 되었다면 알려 달라고 말했다. 그럼 실종된 연금술사, 드랭의 집으로 가보자. 드랭의 집은 마가티아의 맨 오른쪽에 있다.
완료
실종된 연금술사의 집에서 찾은 여러 글귀 중에 특별했던 것은 없는 것 같다. 다만 펜던트에 관한 이야기가 여럿 있었는데 ...펜던트? 그의 연구와 펜던트는 무슨 관계가 있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슨
자네가 해줘야 할 일은 실종된 연금술사의 집을 수색하는 일이라네. 사건을 일으킨 연구가 이루어졌던 곳이 바로 그곳이지. 이미 몇 번이고 수색을 했었지만, 아직도 발견되지 못한 것이 많아. 특히 드랭의 비밀노트는 아직도 발견되지 않았지...
1
카슨
그러니 자네가 가서 아주 작은 흔적이라도 다시 찾아주게. 비밀 노트를 찾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다 하더라도 아주 사소한 글귀, 문구라도 좋다네.
yes\0
카슨
실종된 연금술사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자네라면, 어쩌면 새로운 무언가를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는군...
no\0
카슨
생각이 없다면 되었네... 대신, 다시는 실종된 연금술사와 그 사건에 대해 관심을 갖지 말게.
진행중0
카슨
어때? 실종된 연금술사의 집에는 가 보았는가? 그 사건에 대해 무슨 단서를 얻은 것은 없는가? 

아무것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뭐라고 쓰여 있었더라...)  
기계 장갑의 제조공식이 쓰여 있었습니다.  
별 건 아니지만... 어떤 펜던트에 관한 이야기가... 
1
카슨
...그래? 펜던트... 펜던트란 말이지...  ...어쩌면 바로 그게... 

무슨 말씀이신가요? 벽에 쓰여 있던 펜던트라는 단어에 무슨 특별한 의미가 있는 건가요?
 
2
카슨
아니! 아무것도 아닐세. 실종된 연금술사에 대해서는더 알아보아야겠군. 협조 고마웠네. 그만 가보게.

 178200 exp
stop\0\0
카슨
흠... 어떤가? 실종된 연금술사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자네라면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stop\0\1
카슨
왜 아무 말이 없는 건가? 설마 단서에 대해 잊어버린 건 아니겠지?
stop\0\2
카슨
기계장갑의 제조공식? 실종된 연금술사가 알카드노의 사람이었으니 그런 것 정도야 당연히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