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마법사로의 길
레벨 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쿤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리스항구
퀘스트도적으로의 길 (시작전), 전직에 대한 가르침 (완료), 해적으로의 길 (시작전), 전사로의 길 (시작전), 궁수로의 길 (시작전)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의 직업은 마법사가 좋을 것 같다. 어디로 가야할 지 궁금하다면 리스항구의 쿤을 만나보자.
진행중
마법사가 되기 위해서는 엘리니아의 가장 위 마법도서관에 있는 하인즈를 만나야 한다는 이야길 들었다. 어디.. 가볼까? 엘리니아로 가는 길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월드맵(W)을 열어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완료
엘리니아의 대마법사 하인즈로부터 마법사에 대한 가르침을 얻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대마법사 하인즈님은 말이야.. 나도 가까이에서 만나본 일이 없어.. 그.. 엘리니아의 꼭대기에 있는 마법도서관에 늘 계시다고는 하던데..어때? 마법사로의 길을 가보겠어?
yes\0
그래. 나도 만나보지 못한 하인즈님을 만나고 나면..이야기나 해달라구.. 마법사가 되기 위해서는 엘리니아라는 마을의 가장 꼭대기에 있는 도서관으로 가면 만날 수 있어.
no\0
마법사는 취향에 맞지 않을 것 같나? 내가 보기엔 괜찮을 것 같은데...언제든 직업이 갖고 싶어지면 나를 찾아 오게나.
진행중0
하인즈
나와 같은 마법사가 되고 싶은가?

 300 exp
yes\0
하인즈
그래, 하루하루 수련을 하는 모험가들이 늘어가고 있지. 우선 마법사의 길을 선택하기 위해선 레벨 8 은 되어야 가능하지.. 준비가 되면 다시 한 번 나를 찾아오게나.
stop\npc\0
거대한 숲의 커다란 나무에 있는 엘리니아라는 마을의 가장 꼭대기에 가면 하인즈님을 만날 수 있다고 하던데.. 왜? 못 만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