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도적으로의 길
레벨 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쿤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리스항구
퀘스트마법사로의 길 (시작전), 전직에 대한 가르침 (완료), 해적으로의 길 (시작전), 전사로의 길 (시작전), 궁수로의 길 (시작전)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커닝시티의 다크로드처럼 멋있는 도적이 되고 싶다면..쿤에게 그 도적으로의 길에 대해 알려달라고 하는게 좋지 않을까?
진행중
커닝시티의 으슥한 지하에 은둔하고 있는 다크로드님을 만나면 도적에 대한 가르침을 얻을 수 있을 거라고 했다. 커닝시티로 가보자. 커닝시티로 가는 길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월드맵(W)을 열어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완료
커닝시티의 다크로드를 만나 도적에 대한 가르침을 얻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그렇지. 상당한 민첩(Dex)과 또 행운(Luk)을 요하는 도적이라는 직업 역시 상당한 매력이 있지. 어때? 도적으로의 길을 가보겠나?
yes\0
도적이로군. 다크로드를 만나기 위해서는 커닝시티라는 곳으로 가야해. 우선 그를 만나봐. 도적이 되기 위해서는 레벨 10 이 되어야 하니 잊지 말고.. 이동하는 동안 만나는 몬스터도 사냥을 하는 것을 잊지 말고.
no\0
다크로드가 있는 곳을 가보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즐거울텐데.. 뭐, 어찌 되었든 직업의 길을 선택하고 싶다면 다시 나를 찾아와.
진행중0
다크로드
도적이 되고 싶어 이 은둔의 장소로 온 건가?

 300 exp
yes\0
다크로드
후훗, 도적이 될 마음의 준비가 되었다면.. 다시 나를 찾아와라... 그 전에.. 조건이 있다.. 도적이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레벨은 적어도 10 이상이어야 한다.
stop\npc\0
다크로드.. 그 녀석 음침한 곳을 좋아해서 말야. 커닝시티의 무슨 카페라던가? 그 지하에 있다는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