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전직에 대한 가르침
레벨 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쿤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리스항구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직업을 선택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 것일까? 리스항구의 쿤을 만나보자.
진행중
리스항구의 쿤이 내는 직업에 관련된 설명을 자세히 듣고 문제를 풀어야 한다.
완료
쿤의 직업에 관련된 문제를 모두 풀었다. 직업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전사, 마법사, 궁수, 도적 모두 레벨 10 이 되면 선택할 수가 있다. 전사는 페리온, 마법사는 엘리니아, 궁수는 헤네시스, 도적은 커닝시티, 해적은 노틸러스호에서 전직을 할 수가 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아, 이러쿵저러쿵 길게 설명하는 건 나와 맞지 않지만.. 되도록 간단하게 말해주지. 직업은 10 레벨이 되면 전사, 마법사, 궁수, 도적, 해적을 선택할 수가 있어. 직업을 갖기 위해서는 직업 별 마을의 누.군.가.를 찾아가야 하지.
1
어느 마을의 누구를 찾아가야 하는지 궁금하지 않나? 전사는 페리온의 주먹펴고 일어서, 궁수는 헤네시스의 헬레나, 도적은 커닝시티의 다크로드, 마법사는 엘리니아의 하인즈, 해적은 노틸러스호의 카이린를 찾아가면 가르침을 줄 것이야.
2
복잡한 건 머리 아프다니까.. 핫핫핫!! 짧고도 굵직한 설명이었지? 아~~주 중요한 거라구. 내가 말한 것을 잘 기억한 다음 내가 내는 문제를 풀 준비가 되면.. 다시 나를 불러.
진행중0
첫번째 문제야 아까 내가 말했었는데 전사, 마법사, 궁수, 도적, 해적은 몇 레벨에서 직업으로 선택할 수 있다고 했었지?



8 레벨  
1 레벨  
10 레벨  
1
좋아. 잘 맞추는군? 어디 적어 놓은 거 아니야?
그건 그렇고.. 난 정말 전사 체질이라고 생각했는데...이렇게~ 휘어진 활도 쏴 보고 싶을 때가 있어. 멀리서 휙휙 쏜다는 거 멋지잖아? 

궁수가 되려면 어디로 가야하나?  

페리온  
헤네시스  
커닝시티  
엘리니아 
2
내 말을 잘 이해하구 있었구만! 핫핫핫!!

 1000 exp
yes\0
음, 이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이 되는데.. 전사, 궁수, 도적, 마법사, 해적 중 어떤 직업으로 선택을 할 지 마음의 결정을 하면 다시 나를 찾아 와! 어디로 가야할 지 알려주겠네.
stop\0\0
말했잖나? 마법사나 8 레벨이 되면 직업으로 선택할 수 있다구.
stop\0\1
바로 직업을 선택하기엔 무리지 않겠어? 내가 한 말을 벌써 잊은건가? 레벨 10은 되어야지!!
stop\1\0
페리온은 전사가 되기 위해서 가는 곳이지 않아? 나도 전사로의 수련을 할 때 페리온을 찾아갔지.
stop\1\2
커닝시티에는 도적으로 유명한 다크로드가 있다구. 도적이란 직업에 관심이 있었던건가?
stop\1\3
엘리니아처럼 숲이 우거진 곳에서 산다면 늘 건강한 신체로 살 것만 같은데.. 근육이 우락부락한 마법사들을 찾기는 참 힘들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