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전사로의 길
레벨 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쿤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리스항구
퀘스트도적으로의 길 (시작전), 마법사로의 길 (시작전), 전직에 대한 가르침 (완료), 해적으로의 길 (시작전), 궁수로의 길 (시작전)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전사로 전직을 하기 위해서는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까? 리스항구의 쿤을 만나보자.
진행중
리스항구의 쿤은 레벨 10 이상이 되면 직업 중 전사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전사가 되기 위해서는 페리온주먹펴고 일어서를 만나라고 하는데...? 페리온으로 가는 길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월드맵(W)을 열어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완료
주먹펴고 일어서님을 만나 전사에 대한 가르침을 얻을 수 있었다. 앞으로 나의 길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전사를 선택한건가? 나를 보고 늠름한 전사가 되고싶다고 느낀 거겠지? 마음의 준비가 되었다면 수락하기를 과감히 누르길 바라네.
yes\0
좋아. 전사라는 직업은 힘(Str)을 중요시 하고 어느 정도의 민첩(Dex)함도 요하는 직업이라고 할 수 있지. 지금 당장 페리온주먹펴고 일어서님을 만나러 가봐.
no\0
전사가 되고 싶었던 거 아니었나? 뭐..어떤 직업이든 마음의 준비가 된다면 다시 나를 찾아와.
진행중0
주먹펴고 일어서
전사가 되고 싶어서 나를 찾아 온 건가...그렇다면 제대로 찾아 왔네..

 300 exp
yes\0
주먹펴고 일어서
당신의 레벨10 이상이라면 전사로 전직을 시켜줄 수 있다네. 준비가 되면 언제든 나를 찾아오게..
stop\npc\0
아직 주먹펴고 일어서님을 만나지 못한 건가? 페리온으로 가보래두 그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