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대륙회의 알리기(리린에게)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대륙회의 개최 (완료), 대륙회의 알리기(모험가에게) (시작전), 대륙회의 알리기(레지스탕스에게) (시작전)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대륙회의를 위해 할 일이 있다고 한다. 무슨 일일까? 나인하트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나인하트의 고향 리엔에서 그의 여동생이 수백 년 전, 잊혀진 영웅을 찾아낸 것 같다고 한다. 혹시 사기꾼이나 거짓말쟁이는 아닌가 의심했지만 진짜가 확실하다며 나인하트는 영웅 또한 대륙회의에 참가해야 하니 리엔으로도 서신을 배달해 달라고 한다.
완료
나인하트의 동생은 나인하트와 똑닮은 외모를 한 소녀였다. 그녀는 서늘한 얼굴로 서신을 받아들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대륙회의는 우리끼리만 열 수 있는 게 아닙니다. 대륙회의를 우리들만의 잔치로 만들지 않으려면 각 집단의 수장, 그리고... 그에 준하는 사람이 참가해야만 합니다.
1
나인하트
알고 계십니까? 수백 년 전, 검은 마법사로부터 메이플 월드를 구한 자들이 있음을. 사람들이 영웅이라 부르는 자들의 존재를 말입니다.
2
나인하트
그들 중 한 명이 저의 고향, 리엔에 있습니다. 제 여동생이 그를 찾아냈지요... 혹 사기꾼이나 거짓말쟁이는 아닐까 의심했지만 그렇지는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3
나인하트
진짜 영웅이라면 두말할 것 없이 대륙회의에 초청하는 것이 맞겠지요. 모험가나 레지스탕스와 같은 집단에 비하면 일개 개인에 불과할지 모르나 그가 갖는 의미는 그 이상이니까요.
4
나인하트
리스항구에서 배를 타면 리엔까지 갈 수 있습니다. 이번엔 특별히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수락 후, 리엔으로 이동합니다)
no\0
나인하트
...사실 전 영웅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허나, 해야 할 일이니까요...
진행중0
리린
무슨 일로 여기까지 오셨죠? 펭귄쇼라도 보러 온 거라면 잘못 기대하셨어요. 펭귄들은 발굴 작업에 바쁘거든요. ...음? 이 서신은... 시그너스의 서신?
1
리린
...대륙회의라... 잘은 몰라도 엄청난 내용이 적혀 있는 것 같군요. 좋아요. 이 편지를 아란에게 보여주도록 하지요. 그럼 이만.



(수락 후, 에레브로 이동합니다)

 통찰력 700
stop\npc\0
나인하트
아직 리엔으로는 안 가신 겁니까? 리스항구에서 배를 타면 리엔까지 갈 수 있습니다.
stop\item\0
리린
무슨 일로 이 리엔에 오신 거죠? 딱히 볼 것도 없는 황량한 섬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