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대륙회의 알리기(모험가에게)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대륙회의 개최 (완료), 대륙회의 알리기(레지스탕스에게) (시작전), 대륙회의 알리기(리린에게) (시작전)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1113,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1213,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1313,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1413,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1513, 미하일(1차), 미하일(2차), 미하일(3차), 미하일(4차), 5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대륙회의를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고 한다. 무슨 일일까? 나인하트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나인하트는 대륙회의에 모험가들을 초대하기 위해, 모험가들의 대표라 할 수 있는 궁수교육관 헬레나를 만나 시그너스의 서신을 전달해 달라고 한다. 헬레나와는 이전부터 조금씩 연락이 오가고 있었기에 말이 잘 통할 거라는데...
완료
서신을 받은 헬레나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대륙회의는 우리끼리만 열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이 회의를 우리들만의 잔치로 만들지 않으려면 다른 집단의 수장들을 초대해야겠지요. 모험가와 레지스탕스 말입니다.
1
나인하트
모험가들은 자유로운 자들이라 딱히 수장이라고 할만한 사람이 없습니다. 하지만 헤네시스의 궁수교육관 헬레나님이라면 오랜 세월 쌓아온 연륜으로 각 지역에 큰 영향력을 갖고 계시죠.
2
나인하트
무엇보다 그 분은 검은 마법사가 메이플 월드를 지배하던 시대를 살아온 분... 우리 시그너스 기사단의 목적에 가장 공감하고 계신 분이죠. 실제로 이전부터 연락이 오가고 있었고요.
3
나인하트
그러니 먼저 헬레나님께 시그너스님의 서신을 전해 주십시오. 그 분이라면 말이 잘 통할 겁니다.
4
나인하트
설마하니 헬레나님을 모르시는 건 아니겠죠? 헤네시스의 궁수 교육원에 계신 엘프 분입니다. 



(수락 후, 궁수 교육원으로 이동합니다)
no\0
나인하트
하아... 이 일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또 명예로운 일인지 이해를 못하시는군요?
진행중0
헬레나
궁수 교육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뭔가 궁수에 대해 알고 싶은 일이라도... 네? 시그너스 기사단에서 오셨다고요? 이 서신은... 잠시만요. 서신을 읽어보고 답해 드리겠습니다.
1
헬레나
시그너스 여제가 드디어 결심을 굳힌 모양이군요. 검은 마법사와의 싸움... 모험가라고 해서 물러설 수는 없겠죠. 우리의 자유도 메이플 월드가 존재해야만 의미가 있으니까요.
2
헬레나
...모험가의 대표라고 하기엔 한참 부족하지만, 일단 제가 이 서신을 받아 두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대륙회의에서 뵙죠.



(수락 후, 에레브로 이동합니다)

 의지 700
stop\npc\0
나인하트
아직도 헤네시스로 출발하지 않으신 겁니까? 정말 느리시군요... 이러다가 대륙회의가 개최된 후에야 서신을 전달하시겠습니다?
stop\item\0
헬레나
궁수 교육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뭔가 궁수에 대해 알고 싶은 일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