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잃어버린 균열 조각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Mr. 피에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통로
퀘스트시간의 구 (진행중), 균열의 조각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플로가 준 차원 균열의 조각을 잃어버렸다. Mr. 피에로에게 돌아가서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좋겠다.
진행중
플로에게 받은 차원 균열의 조각을 잃어버리고 말았다. Mr. 피에로에게 가서 잃어버렸다고 말하자 다시 한번 플로를 찾아가 보라고 했다. 플로가 귀중한 차원 균열의 조각을 잃어버린 것을 알면 화를 내지는 않을까 걱정이다.
완료
Mr. 피에로에게 차원 균열의 조각을 잃어버렸다고 말하자, 다시 한번 플로를 찾아가서 말해 보라고 했다. 플로는 귀중한 차원 균열의 조각을 잃어버렸다면서 화를 내긴 했지만, 다시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할 것을 당부하면서 자신이 가지고 있던 마지막 차원 균열의 조각을 내게 주었다. 그리고 이것이 마지막 남은 차원 균열의 조각이라고 말하면서 또 다시 잃어버린다면 다시는 줄 수 없다고 했다. 이번에는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해서 Mr. 피에로에게 가져가야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Mr. 피에로
플로는 만나보셨나요? 제가 가져오라고 한 차원 균열의 조각은 가져오셨어요? 

죄송합니다...플로가 준 차원 균열의 조각를 잃어버리고 말았어요...  
하하하...아...아직 플로를 못 만났어요. 도데체 어디 있는지 찾을 수가 있어야 말이죠. 절대 플로가 준 차원 균열의 조각를 잃어버리거나 그런건 아니에요. 하하하.. 
1
Mr. 피에로
네? 차원 균열의 조각은 정말 구하기 힘든건데... 균열 조각을 잃어버린 것을 알면 플로가 화를 낼지도 몰라요. 그것보다 더 심각한 문제는 균열 조각이 없으면 동력실에 생긴 시간의 균열을 막을 수가 없다는거죠. 이를 어쩌나... 당신...정말 진심으로 저를 도와 루디브리엄을 예전처럼 돌려 놓고 싶은건가요?
stop\0\1
Mr. 피에로
??그래요? 제가 플로는 어디 있는지 말씀드리지 않았었나요? 죄송합니다. 제가 말씀드리는걸 깜박했나보군요. 반대편에 있는 뒤틀린 시간의 길 입구쪽으로 가보세요. 플로를 만나실 수 있을거예요. 그런데 설마 진짜로 잃어버리신건 아니시죠? 하하하.
yes\0
Mr. 피에로
알겠습니다. 누구나 실수는 하는 법이니까요. 죄송합니다. 좋은 뜻을 가지고 저를 도와주시려고 하다가 생긴 일인데 제가 너무 무례했던것 같네요. 어쩔 수 없죠. 다시 한번 플로를 찾아가보세요. 그가 이 일로 화를 내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no\0
Mr. 피에로
진심이 아니라면 이쯤에서 손을 떼시는것도 현명한 선택이 될겁니다. 앞으로 더 어렵고 힘든 일이 생길테니까요. 이 일은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는 일이 아니랍니다. 바위처럼 굳은 각오가 생기면 찾아오세요.
진행중0
플로
아니 어쩐일이세요? 제가 드린 차원 균열의 조각은 Mr. 피에로에게 전해주셨나요?

아...예...아직 Mr. 피에로를 만나지 못했어요. 이제 가야죠. 하하; 그동안 좀 바빠서요. 하하하;  
사실은... 당신이 준 차원 균열의 조각를 잃어버리고 말았어요. 
1
플로
뭐라구요?! 아니 어쩌다가 잃어버리신거예요! 제가 드렸을 때 바로 Mr. 피에로에게 전해주셨어야죠! 위험한 몬스터들에게서 힘들게 얻으신 것이잖아요; 할 수 없죠... 정말 위급한 경우를 대비해서 가지고 있던 다른 차원 균열의 조각를 당신께 드릴게요.
yes\0
플로
그리고 지금부터 제가 하는 말을 반드시 명심하셔야해요. 방금 전에 제가 드린 차원 균열의 조각는 뒤틀린 시간의 길 깊숙한 곳에서 몬스터가 흘리고 간 것을 운좋게 얻은 것이랍니다. 한마디로 말씀드리자면 '이번에도 차원 균열의 조각을 잃어버리신다면 저도 더이상 도와드릴 수 없다'는 겁니다. 그러니까 정말 조심해서 가져가셔야해요.
yes\1
플로
시간이 없군요. 지금 곧바로 Mr. 피에로에게 가셔서 차원 균열의 조각를 전해주세요. 반드시 명심하세요. 그 균열조각이 당신에게 주어진 마지막 기회라는 것을...당신에게 행운이 함께하길 바래요.
stop\npc\0
Mr. 피에로
어서 플로에게 가보세요. 화를 내기는 하겠지만 이 일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으니까 저에게 하신 것처럼 솔직하게 말씀하시다면 당신을 도와줄지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