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균열의 조각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플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통로
퀘스트시간의 구 (진행중)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의 동력실에 생긴 차원의 균열을 막기 위해서는 그 곳을 막을 무언가가 필요하다고 한다. 시간의 통로에 있는 플로에게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진행중
플로를 만나 차원의 균열을 통해 침입해 온 파풀라투스에 대해 들었다. 파풀라투스의 시계가 들어 온 차원의 균열을 막기 위해 이 필요하다 파풀라투스의 시계와 함께 균열을 통해 들어왔을 것으로 추정되는 [★] 기간틱 바이킹과 [★] G.팬텀워치를 퇴치하여 균열의 조각을 회수해가자. 

차원의 균열 조각 A: 0/1
차원의 균열 조각 B: 0/1
차원의 균열 조각 C: 0/1
완료
차원의 균열 중 3가지의 형태를 모아 플로에게 가져다 주었고, 그 중 파풀라투스와 관련이 있는 차원 균열의 조각을 찾아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플로
Mr. 피에로가 차원의 균열을 막기 위해서 필요한 균열의 조각 모으는 것을 말하던가요? 여러 가지 모양이 있는데 그 중 진짜는 하나에요. 찾아와줄래요?
yes\0
플로
균열의 조각은.. 상당히 강한 몬스터들이 소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뚫고 들어온 균열의 조각을 갖고 있는 거죠. 파풀라투스의 시계와 같은 균열을 통해 들어 온 녀석이 있다면 그 때의 조각을 갖고 있을 겁니다.
yes\1
플로
제가 알고 균열의 형태는 3가지 정도입니다. 그 3가지를 모아오면 저의 마법으로 파풀라투스의 시계가 침입한 균열의 조각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yes\2
플로
차원의 균열을 통해 파풀라투스의 시계와 함께 침입하였던 [★] 기간틱 바이킹[★] G.팬텀워치에게서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아래 3가지 종류를 각 1개씩 가져다주세요. 

   
no\0
플로
에휴~ 균열의 조각을 분간해 낼 수 있는 건 나~뿐이라구요.
진행중0
플로
제가 말씀드렸던 차원 균열의 조각 3종은 모두 모아왔나요? 그 중 어떤 것이 차원의 균열에 들어 맞는지는 제가 알아봐 줄 수 있으니 그런 걱정스러운 눈으로 바라보지 말아요.

 597957 exp
 41000 메소
yes\0
플로
여깄습니다. 파풀라투스의 시계가 침입할 때의 균열에서 떨어져 나온 조각은 바로 이 것인 것 같습니다. 차원 균열의 조각을 갖고 Mr. 피에로를 찾아가보세요. 이 것으로 앞으로 어떻게 하면 될 지 알려줄 거예요.
stop\item\0
플로
음, 제가 말했던 것 모두 모아오지 않은 것 같은데요..다시 한 번 확인해보는 것이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