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루디브리엄을 사수하라
시간의 구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Mr. 피에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통로
퀘스트대체할 시간 에너지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시간의 구를 생성할 동안 해야할 일이 더 있을 듯 하다. Mr. 피에로를 만나볼까...
진행중
시간의 구를 생성하는 동안 플로를 통해 차원 균열의 조각을 모아오라는데.. 

차원 균열의 조각 0/1
완료
Mr. 피에로가 말하는 차원 균열의 조각을 찾아냈다. 파풀라투스를 쓰러트리기 위해서는 80레벨 이상의 강한 사람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Mr. 피에로
당신이 가져다 준 재료로 지금 시간의 구를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그 동안.. 동력실에 생긴 차원의 균열을 막을 차원 균열의 조각을 찾아야 합니다.
yes\0
Mr. 피에로
좋습니다. 차원의 균열을 막을 조각이 필요한데 그 것에 관해서는 시간의 통로 왼쪽에 있는 플로를 찾아가면 균열을 막을 수 있는 차원 균열의 조각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그를 통해 차원 균열의 조각을 구해오시면 됩니다. 

 차원 균열의 조각 1
no\0
Mr. 피에로
시간의 구만 만들려진다고 해서... 루디브리엄의 동력을 완전히 되돌릴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 곳을 침범하고 그 힘을 악용하고 있는...몬스터를 퇴치하기 위해서는 그가 들어온 차원의 균열을 완전히 막아버려야 합니다.
진행중0
Mr. 피에로
차원 균열의 조각을 찾아 온 건가요? 시간의 구는 제대로 만들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아직 시간이 더 필요하구요.

 597957 exp
 15000 메소
yes\0
Mr. 피에로
맞는 것 같군요. 이 곳에서 파풀라투스의 기운이 느껴지는 듯...이 시간의 구는 완성되는 대로 제가 동력실로 돌려 놓을 것입니다. 그 전까지 동력실의 파풀라투스의 시계의 힘의 원천이 되어주던 시간의 구를 파괴하고 파풀라투스를 이 곳에서 내몰아야 합니다. 더욱 막중한.. 임무를 맡을 준비가 되었다면 다시 저를 찾아와 주세요. 적어도 레벨 120이상 되는 사람만이 대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top\item\0
Mr. 피에로
플로에게 확인받지 못한 건가요?
stop\quest\0
Mr. 피에로
어라? 올바른 방식으로 균열의 조각을 갖고 오신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