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모래그림단의 정체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자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허름한 빈집
퀘스트세쟌의 모래그림단 (완료), 아딘의 모래그림단 (완료), 에레스카의 모래그림단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모든 모래그림단원의 시험을 통과하고, 그들에게 모래그림단원으로 인정하겠다는 말까지 들었다. 이제 그들의 비밀 아지트로 가보자. 
진행중
모래그림단 단장 자노는 지금까지 단원 테스트를 잘 통과해 주었다며 아리안트의 술탄과 왕비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었다. 모든 이야기를 마친 그는 아리안트를 둘러 보고, 앞으로 모래그림단이 되어 일할 각오가 된다면 다시 오라고 말했다.
완료
자노에게 모래그림단원으로 인정 받았다. 이제부터 모래그림단의 일원으로서 아리안트를 위해 노력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자노
자네가 바로 세쟌, 아딘, 에레스카가 말하던 바로 그 사람이군. 지금까지 단원 테스트를 잘 통과해 주었네. 그럼 자네에게 아리안트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지.
1
자노
아리안트는 니할 사막을 떠돌던 유목민들이 만든 나라라네. 척박한 사막이지만 오아시스와 리튬이 있기에 교역의 중심이 되고 있다네. 리튬은 사막에서만 만들어지는 특별한 광석이지. 비싼 값에 거래되기 때문에 아리안트를 부유하게 만드는 주요 자원이지.
2
자노
하지만 마을을 보게. 아리안트는 절대 부유해 보이지 않는다네. 그 이유는 단 하나. 왕비 때문이야. 요정 출신이라는 왕비는 사치스럽고 잔인하지. 아리안트 주민들이 내는 세금은 모두 그녀가 보석을 사는데 쓰이고 만다네. 어떤가? 이제 아리안트에 대해 좀 알겠는가?
yes\0
자노
좀 더 아리안트를 다니면서 이곳의 분위기를 파악해 보게. 모래그림단으로서의 각오가 선다면, 다시 와서 말을 걸어주게나.
no\0
자노
아직 모르겠는가? 그렇다면 다시 이야기를 해주겠네.
진행중0
자노
모래그림단원이 되어 아리안트를 위해, 아리안트 주민들을 위해 왕비와 싸울 준비가 되었는가?



 모래그림단원의 증표 1개

 144213 exp
 카리스마 40, 카리스마 40
yes\0
자노
이제부터 자네는 진정한 모래그림단원일세. 앞으로 함께 싸울 동지를 환영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