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에레스카가 말하는 모래그림단
에레스카의 모래그림단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에레스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마을
퀘스트에레스카의 시험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레스카의 시험을 모두 통과했다. 이제, 모래그림단원으로 인정받을 수 있겠지? 가장 신뢰가 가는 에레스카에게 가서 물어보자. 
진행중
에레스카는 왕비에 대한 증오와 분노를 가지고 있으면서 그것을 표현하지 말아야 하는 것이 모래그림단이라면서, 단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인내라고 말했다. 인내라... 그것은 제련과 닮아있기도 하다. 에레스카의 말대로 리튬 2개를 구해오자.   

 리튬  0/2
완료
리튬을 받아든 에레스카는 그 정도의 인내심이라면 모래그림단의 단원이 될 자격이 충분하다며, 그녀 말고 다른 단원들의 시험도 통과한다면 모래그림단에 들어올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다른 단원들? 그러고보니 비밀의 벽에는 활과 철퇴라는 단어도 있었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에레스카
외부인이 치기로 모래그림단에 들겠다고 한 것인줄 알았는데.... 미안하다. 너를 너무 과소평가했군. 모래그림단에 들어오고 싶다고? 그럼 한 가지만 더 시험해 보도록 하지.
yes\0
에레스카
모래그림단원들은 다들 왕비에 대한 깊은 증오를 가지고 있지. 하지만 그것을 겉으로 드러내 보이지는 않아. 당장 분노를 표현하면 속은 시원하겠지만 그래서는 대업을 성취할 수 없으니까.
yes\1
에레스카
그런 만큼, 모래그림단원에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인내야. 당장 눈앞의 감정에 휩쓸리지 않고 한 번 더 생각하고 참아내는 것. 그것이 모래그림단원의 자격 조건이지.
yes\2
에레스카
리튬을 알아? 간혹 구할 수 있는 사막의 보석이지. 전문기술 중 채광을 이용하면 만들 수 있을 거야. 리튬 2개를 가져오면 너를 모래그림단원으로 인정해 줄게. 작은 원석을 제련하여 보석으로 만드는 건 쉽지 않은 일이니... 이것으로 너의 인내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군.
no\0
에레스카
너에게는 너무 어려운 일인 모양이군. 자신을 잃었다면 포기해도 좋아.
진행중0
에레스카
리튬 2개를 모두 구해 온 모양이군. 아리안트에서만 구할 수 있는 이 보석은 무척 단단해서 가공하기 어렵지만 한 번 가공하면, 그 형태가 오래도록 변하지 않지. 겉으로는 유리처럼 쉽게 부서져 버릴 것 같지만, 사실 다이아몬드 이상으로 단단한 보석이야.
1
에레스카
리튬은 사막 사람들을 닮아 있지. 쉽게 믿음을 주지 않지만, 한 번 믿은 상대는 절대로 배신하지 않으니까. 넌 확실히 너의 진심을 보여 주었어. 사막의 전사 에레스카는, 널 모래그림단원으로 인정한다.



 다이아몬드의 원석 3개
 아다만티움의 원석 3개

 125580 exp
yes\0
에레스카
하지만 이걸로 만족하지 마. 넌 겨우 한 사람의 신뢰를 얻었을 뿐, 완전히 모래그림단원이 된 게 아니야. 모래그림단원이 되고 싶다면, 다른 단원들을 찾아 너를 증명해야해. 안심해. 너라면 분명 금방 인정 받을 수 있을 테니까.
stop\item\0
에레스카
아직 리튬 2개는 구하지 못한 모양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