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무희의 칼
화려한 칼 전달하기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무하마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마을
퀘스트[아리안트] 아리안트의 문화배우기 (완료), 화려한 칼 만들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무하마드에게서 무희용 쌍검을 받았다. 과연 다른 검과 달리 날이 없고 가벼운, 아름답게 장식된 검이다. 시린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어서 시린에게 가져가자. 
완료
새 칼을 받은 시린는 자신만만하게 왕성에 들어가겠다고 선언했다. 이쯤 준비했으면 왕성에 들어가는 게 불가능하지만은 않을지도?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무하마드
흠... 드디어 왔군. 마침 시린을 위한 검이 완성된 참이라네. 한 번 보겠나? 검이라기보다는 장식품에 가까운 물건이지만... 무희에게는 이보다 좋은 것이 없겠지. 지금 가져 가겠는가?
yes\0
무하마드
시린은 영리하고 좋은 아이지. 그 애가 맨 처음 춘 검무도 이 무하마드가 만든 검으로 이루어진 것이었다네. 왕비의 폭정만 아니라면 진작에 검 하나 정도는 선물했을 것을... 그럼, 어서 시린에게 검을 가져다 주게.
no\0
무하마드
무슨 바쁜 일이라도 있는 건가? 시린이 검을 기다리고 있을 텐데... 빨리 볼 일을 마치게.
진행중0
시린
무하마드에게는 가봤어? 화려한 무희용 칼은 구해 왔어? 와아! 이게 바로 무희용 쌍검이구나! 정말 멋진걸?

 77280 exp
 3
 카리스마 15
yes\0
시린
고마워! 이걸로 이제 완벽해. 누구보다 화려하게 왕성에 들어갈 수 있을 거야. 아니, 왕성에 들어가고 말거야. 술탄의 앞에서 춤을 추는 아리안트 최고의 무희 시린이 되어 보이겠어! 기대하라고!
stop\npc\0
무하마드
아직 시린에게는 안 간 건가? 새 칼을 무척이나 기다리고 있을 텐데... 어서 시린에게 무희용 쌍검을 전달해 주게.
stop\item\0
시린
아직 무하마드에게는 안 간 거야? 고지식하게 생긴 제작자 노인을 찾으면 돼. 그래뵈도 실력만큼은 최고니까 그에게 칼을 만들어다 줘.
lost\0
무하마드
정신이 있는 건가 없는 건가! 기껏 만든 칼을 잃어버리다니... 다행히 아는 사람이 주워다 가져다 줬으니 망정이지. 안 그랬으면 어떻게 할 뻔 했나? 어서 시린에게 가져다 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