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무희의 칼
화려한 칼 만들기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무하마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마을
퀘스트[아리안트] 아리안트의 문화배우기 (완료), 무희의 칼춤 (완료)


 5,000 필요
 묘안석 0 / 3
 키요의 부리 0 / 40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무하마드는 물자가 부족한 아리안트에서 무희용 칼을 만드는 것은 어렵다고 말했다. 하지만 칼을 장식할 재료를 직접 구해 온다면 만들어 줄 수도 있다는데... 재료는 묘안석키요의 부리, 그리고 5000메소라고 한다. 그럼 재료들을 구해보자.
완료
무희용 칼에 필요한 재료를 모두 구해 5000메소와 함께 무하마드에게 건네주었다. 좋아. 이제 조금만 기다리면 무희용 칼을 받을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무하마드
뭘 만들어 주길 바라는 것인가? 음? 무희용 칼이라고? 보나마나 시린의 부탁을 받고 온 모양이군. 무희가 쓸만한 장식용 칼은 만들어 줄 수 없다네. 세금이 너무 높아서 꼭 필요한 것 외에는 만들지 않기로 했으니 말일세. 하지만...
1
무하마드
칼을 만드는 것 자체는 그리 어려운 것이 아니니, 자네가 칼을 장식할 재료들을 모두 구해 온다면 무희용 칼을 만들어 주지. 예전부터 칼을 달라고 부탁하던 시린이였는데 항상 거절했으니... 재료만 구해 오면 만들어 주겠네. 어떤가?
yes\0
무하마드
호언장담하는 걸 보니 자신 있는 모양이군. 그렇다면 어서 가서 칼의 손잡이를 장식할 묘안석 3개키요의 부리 40개를 구해 오도록 하게. 물론 칼에 들어가는 철 값 5000메소는 따로 내야 한다네. 거기까지 할 자신이 있는가?
yes\1
무하마드
묘안석미요캐츠에게서, 키요의 부리키요에게서 구하면 될 것이네. 그것만 가져 온다면 시린에게 꼭 어울릴 화려한 무희용 칼을 만들어 주지.
no\0
무하마드
흠. 재료를 구할 자신이 없는 모양이군. 시린이 아쉬워하겠는걸...
진행중0
무하마드
흠. 손잡이를 장식할 재료를 모두 구해온 모양이지? 자, 보여 보시게. 확실히 모두 구해 왔군. 이 정도면 이 아리안트에서 최고로 화려한 칼을 만들 수 있을 걸세.

 144213 exp
yes\0
무하마드
칼이 단번에 만들어지는 물건이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겠지? 전투용 칼이 아니라고 해도 그리 금방 만들 수는 없다네. 완성될 때까지 시간이 걸릴 테니, 잠시만 기다리게.
stop\item\0
무하마드
아직 재료를 다 구하지 못한 것 같네만... 조금이라도 부족하면 완벽한 모양의 칼이 되질 않는다네. 묘안석 3개키요의 부리 40개, 5000메소까지 전부 구하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