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무희의 칼
무희의 칼춤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시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마을
퀘스트[아리안트] 아리안트의 문화배우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방울을 옷에 달고 춤을 연습하는 아리안트의 무희 시린. 그녀에게 뭔가 더 필요한 것이 생겼다는데... 시린에게 가보자.
진행중
시린은 방울 소리까지 내는 멋진 의상은 준비 되었지만 아무래도 칼이 너무 수수한 것 같다며 특기인 칼춤을 멋지게 추려면 새 칼이 필요하다고 했다. 아리안트에서 그런 칼을 만들만한 사람은 제작자 무하마드 뿐이라는데...
완료
새 칼이 필요한 무희 시린. 그녀에게 칼을 만들어 줄 무하마드를 찾아가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린
앗. 너는 전에 벨라모아에게서 뱀방울을 구해다 준 그 모험가잖아? 반가워~ 네 덕분에 춤 연습은 잘 되고 있어. 아름다운 방울 소리에 맞춰서 춤을 추는 걸 보면 귀한 것만 좋아한다는 왕비도 깜짝 놀랄걸.
1
시린
하지만 이 춤만으로도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드는 건 왜일까? 동작은 완벽하고 의상도 완벽한데... 역시 소품이 문제인 것 같아. 이 칼은 연습용인데다가 너무 낡아서 특기인 칼춤을 추기엔 너무 수수한 것 같아. 네가 좀 도와주지 않을래?
yes\0
시린
후훗. 이 시린님의 춤에 반한 너라면 도와주겠다고 할 줄 알았어. 아리안트에서 칼을 만들만한 사람은 제작자 무하마드 뿐이니까 그분에게 가서 무희용의 칼을 만들어 달라고 해봐.
yes\1
시린
전부터 만들어 달라고 말했는데, 고지식한 사람이라 항상 거절했거든. 하지만 또 모르지. 모험가인 네가 가서 만들어 달라고 하면 무희용 칼을 만들어 줄 수도 있잖아? 안 그래? 그럼 부탁해!
no\0
시린
에엣? 도와주지 않겠다는 거야? 너무해~ 멋진 칼만 있으면 더 화려하고 아름다운 춤을 출 수 있을 텐데. 이 시린님의 칼춤이 보고 싶지 않은 거야?
진행중stop\npc\0
시린
아직 무하마드에게는 안 간 거야? 고지식하게 생긴 제작자 노인을 찾으면 돼. 그래뵈도 실력만큼은 최고니까 그가 만든 칼로 구해줘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