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무희의 방울소리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시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마을
퀘스트[아리안트] 아리안트의 문화배우기 (완료), 세쟌의 모래그림단 (완료)


 뱀방울 0 / 40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리안트의 무희 시린에게는 더 아름다운 춤을 추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유명한 무희가 되고 싶다는 시린. 그녀는 옷에 방울을 달아 아름다운 소리를 내면서 춤을 춘다면 누구보다 유명해질 수 있을 것 같다며 벨라모아에게서 뱀방울을 구해 달라고 부탁했다. 윽. 아무리 춤이 좋아도 뱀방울이라니... 어쨌든 구해보자.
완료
시린에게 뱀방울을 구해 주었다. 뱀방울을 흔들면 벨라모아가 나타난다는 소문이 있는데 정말 괜찮을까...? 하지만 시린은 전혀 겁나지 않는 모양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린
아아~ 역시 뭔가 부족해. 아무리 동작에 신경을 써도 어딘가 허전하단 말이야... 뭘 더하면 좋을까? 이봐, 너라면 외부인이니 보는 눈이 좀 다르겠지? 이 춤에서 뭐가 허전한 것 같아? 에~ 전혀 모르겠다는 표정이네. 그럼 누구한테 물어보지? 

춤 연습을 하는 걸 보면, 넌 무희인 모양이구나? 
1
시린
보면 모르니? 이 시린님은 아리안트 최고의 무희야. ...하지만 궁전에 들어가서 춤을 춘 적은 한 번도 없어. 더 특이한 춤이 아니면 왕비는 관심도 안 갖는대. 그래서 요즘 새로 생각하는 춤이 있는데 네가 좀 도와주지 않을래?
yes\0
시린
후훗. 역시 이 시린님의 춤솜씨에 반했구나? 생각해 보니까, 옷에 방울을 달아서 소리를 내면서 춤을 추면 특별하면서도 멋질 것 같아. 네가 벨라모아에게서 뱀방울 40개만 구해다 주면 더 멋진 춤을 보여줄께. 기대해도 좋아.
no\0
시린
칫. 치사하긴. 더 화려하고 멋진 춤을 볼 기회를 이렇게 버려도 되는 거야?
진행중0
시린
어머~ 뱀방울을 모두 구해왔잖아? 멋진걸? 좋아. 이걸 옷에 달고 찰랑거리는 소리를 내면서 춤을 추면 한층 춤이 멋져질 거야. 정말 고마워.

 113145 exp
 1
yes\0
시린
응? 방울을 흔들면 벨라모아가 나타난다는 소문이 있다고? 에이~ 그런 건 다 거짓말일 거야. 사막에 사는 벨라모아가 마을 안까지 들어올 리가 없잖아?
stop\item\0
시린
흠. 아직 뱀방울 40개를 모두 구해오지 못한 것 같은데? 뱀방울은 벨라모아가 달고 다니니 녀석들을 무찌르고 구하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