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누나를 위한 선물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유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마을
퀘스트누나의 편지 (완료), [아리안트] 아리안트의 문화배우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셰헤라자드의 편지를 받은 지유르는 끊임없이 이야기를 하느라 고생하는 누나에게 목에 좋은 카투스의 꽃으로 만든 차를 마시게 해주고 싶다고 하는데... 지유르를 위해, 또 셰헤라자드를 위해 카투스의 꽃을 구해 셰헤라자드에게 가져다 주자.
완료
카투스의 꽃을 받은 셰헤라자드는 평소의 묘한 웃음이 아닌, 정말 기뻐하는 웃음을 보여 주었다. 이렇게 서로를 생각하는 남매를 떼어 놓다니... 왕비는 이게 잔인한 일이라는 걸 모르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유르
모험가님. 누나에게 안부를 전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누나의 편지까지 받아다 주시다니... 정말 고맙습니다. 저어... 그런데 왕성에 들어갈 수 있으시다면 한 가지만 더 부탁을 드려도 될까요?
yes\0
지유르
편지를 보니 누나는 왕비에게 끊임없이 이야기를 해줘야 하는 모양이에요. 계속 이야기만 하다 보면 아무래도 목이 아프겠죠? 누나에게 목에 좋은 카투스의 꽃으로 만든 차를 마시게 해 주고 싶어요. 하지만 로얄 카투스는 너무 강해서...
yes\1
지유르
모험가님이시라면 로얄 카투스도 문제 없이 잡으실 수 있으시겠죠? 제발 누나에게 카투스의 꽃 20개를 구해 주세요. 부탁 드려요.
no\0
지유르
아... 모험가님도 피곤하실 텐데 너무 많은 부탁을 한 모양이네요.
진행중0
셰헤라자드
지유르의 안부를 전해 주셨던 모험가님이시군요. 궁전엔 어쩐 일로 다시... 어머, 이건 카투스의 꽃? 지유르의 부탁으로 오셨다고요?
1
셰헤라자드
그렇군요. 지유르가 모험가님께 부탁을 드린 거였군요. 그 아이도 참... 정말 착한 아이죠? 그런 어린 아이의 부탁도 소홀히 하지 않는 모험가님께서도 좋은 분 같군요...



 리튬의 원석 5개

 105743 exp
 통찰력 20
yes\0
셰헤라자드
전에 소식을 전해주신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했는데, 또 이렇게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덕분에 왕비에게 이야기를 할 때도 힘이 날 것 같아요.
stop\npc\0
지유르
아직 누나를 만나지 못하신 건가요? 카투스의 꽃 20개을 구해 누나에게 전해주세요.
stop\item\0
셰헤라자드
지유르의 안부를 전해 주셨던 모험가님이시군요...? 궁전엔 어쩐 일이신가요? 왕비님을 만나러 오신 거라면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