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지유르의 누나
누나의 편지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셰헤라자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 궁전<왕의 방>
퀘스트지유르의 누나 (완료), [아리안트] 아리안트의 문화배우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지유르의 누나 셰헤라자드. 그녀는 지유르가 누나를 걱정하는 것처럼, 마을에 남겨둔 어린 동생을 무척 걱정하고 있었다. 그녀가 쓴 편지를 지유르에게 전해주자.  
완료
지유르는 셰헤라자드의 편지를 받고 무척 기뻐했다. 포악한 왕비가 누나를 괴롭히지 않을까 걱정한 모양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셰헤라자드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이 셰헤라자드에게 어떤 이야기를 원하시나요? 

지유르의 이야기 
1
셰헤라자드
지유르!? 모험가님! 지유르를 알고 계신가요?! 그 애, 지금 잘 지내고 있나요?! 밥은 잘 먹고 있을지... 아... 지유르의 부탁을 받고 여기까지 오신 거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 안에서는 도무지 지유르 소식을 알 길이 없어서 정말 걱정했어요.  

지유르가 당신을 많이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2
셰헤라자드
그렇군요. 하나뿐인 누나가 연락이 되질 않으니 그럴만도 하죠... 모험가님. 괜찮으시다면 누나는 잘 있다고 지유르에게 전해 주시면 안 될까요?
yes\0
셰헤라자드
정말 감사합니다. 여기 편지를 드릴 테니, 아리안트마을에 있는 지유르에게 전해 주세요. 얼굴은 보지 못하지만 편지로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no\0
셰헤라자드
바쁜 일이 있으신 모양이네요... 그렇다면 어쩔 수 없겠죠... 지유르의 소식을 알게 되었으니 그걸로 만족하는 수밖에...
진행중0
지유르
모험가님? 누나는 만나 보셨나요? 앗... 이건 누나의 편지?! 다행히도 누나는 무사한 모양이군요! 왕비가 무서운 사람이라고 해서 무척 걱정했어요! 정말 다행이다...!

 77280 exp
yes\0
지유르
편지를 보니 누나는 왕비에게 끊임없이 이야기를 해줘야 하는 모양이에요. 그래도 무사한 것 같아서 정말 다행이예요. 누나에게 안부를 전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stop\npc\0
셰헤라자드
아직 지유르에게는 가지 않으신 모양이네요. 그 아이는 아리안트마을 쪽에 있을 거랍니다...
stop\item\0
지유르
아직 누나는 만나지 못하신 건가요? 누나는 궁전 안에 있을 거예요.
lost\0
셰헤라자드
아... 이런. 편지를 잃어버리셨다구요? 편지를 다시 쓰는 건 어려운 일이 아니죠. 자, 다시 편지를 드릴 테니 제발 지유르에게 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