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지유르의 누나
지유르의 누나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유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
퀘스트[아리안트] 아리안트의 문화배우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리안트 마을의 어린 소년 지유르에게는 사실 누나가 한 명 있다고 한다. 그런데 왜 지유르는 혼자 서 있는 거지? 지유르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지유르에게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자주 들려주던 착한 누나는 왕성의 병사들에게 끌려가 버렸다고 한다. 누나가 걱정되는지 지유르는 궁전에 가게 된다면 그녀에게 안부를 전해 달라고 했다. 좋아. 지유르의 부탁대로 궁전으로 가보자. 

앗. 그런데 누나라는 사람의 이름을 안 물어봤잖아? 하지만 왠지 지유르의 누나가 누구인지 알 것 같은걸? 
완료
재미있는 이야기를 자주 들려주던, 지유르의 착한 누나. 그건 역시 셰헤라자드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유르
안녕하세요... 저기, 모험가님은 궁전에 들어갈 수 있으신가요? 네? 그건 왜 물어보냐고요? 그게... 사실 제 누나가 궁전에 있거든요. 그래서 혹시 소식을 아시나 해서...  

누나가 궁전에 들어갔다면 좋은 거 아니야? 
1
지유르
아니예요! 누나는 궁전에 가기 싫어했는걸요! 그런데 병사들이 와서 억지로 끌고 갔어요... 누나가 가기 싫다고 했는데도... 왕비가 누나가 이야기를 잘 한다는 걸 알고 강제로 데려가 버린 거예요. 모험가님... 혹시라도 궁전에 들어가게 되신다면 누나에게 안부를 좀 전해 주세요.
yes\0
지유르
정말 감사드려요. 누나는 이야기를 아주 많이 아는 사람이에요. 목소리도 무척 아름답고요... 누나 목소리로 듣는 이야기는, 다른 사람이 해주는 것보다 이상하게 항상 훨씬 재미 있었는데... 꼭 누나를 찾아서 지유르의 안부를 전해 주세요. 저는 이만 마을로 돌아가야겠어요.
no\0
지유르
...싫으신가요? 하긴... 모험가님도 궁전에 들어가긴 힘드시겠죠? 어려운 부탁을 드려서 죄송해요.
진행중stop\npc\0
지유르
아직 누나는 만나지 못하신 건가요? 누나는 궁전 안에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