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왕비의 차2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
퀘스트[아리안트] 아리안트의 문화배우기 (완료), 왕비의 차1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리사는 아레다가 누군지는 모르지만 요정의 찻잎은 쉽게 내줄 수는 없다며 꼭 요정의 찻잎이 갖고 싶다면 주니어 스톤볼 30마리를 퇴치해 달라고 했다. 

주니어 스톤볼  0 / 30
완료
주니어 스톤볼 30마리를 퇴치하고 리사를 다시 찾아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사
무슨 볼 일이 있으신거죠? 네? 요정의 찻잎을 구하러 오셨다고요? 이런. 그건 인간에게는 판매하지 않는데... 아리안트의 아레다라는 요정이 주문한 거라고요? 아레다...? 글쎄요. 들어본 적이 없는 이름인데... 꼭 찻잎을 구하고 싶은신가요?
yes\0
리사
꼭 필요하신 모양이네요. 하지만 요정의 찻잎은 요정들도 구하기 힘든 귀한 차인데... 어떻게 한다? 아! 요정의 찻잎을 드릴 테니, 부탁 한 가지만 들어주시겠어요? 오르비스 주변에 있는 주니어 스톤볼30마리만 퇴치해 주시기만 하면 되는 일인데...
yes\1
리사
사실 인간에게 요정의 차를 팔지 않는 이유는 요즘 그것을 수확하기가 어려워서예요. 요정의 차는 매우 섬세한 식물이라 조용한 곳에서 곱게 길러야 하는데 주니어 스톤볼들 때문에 그러지 못하고 있거든요. 그러니 당신께서 녀석들을 퇴치해 주세요.
no\0
리사
꼭 필요하신 게 아니라면 요정의 찻잎은 절대 드릴 수 없어요.
진행중0
리사
주니어 스톤볼 30마리를 퇴치하셨군요! 정말 감사드려요. 그럼 요정의 찻잎을 가지고 올 테니 잠시만 기다려주시겠어요?

 2000 exp
stop\mob\0
리사
주니어 스톤볼 퇴치가 쉽지 않으신 모양이네요. 하지만 30마리를 퇴치해 주시지 않는다면 요정의 찻잎은 드릴 수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