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왕비의 차1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아레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 궁전<왕의 방>
퀘스트[아리안트] 아리안트의 문화배우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사치스럽기로 유명한 아리안트의 왕비는 입맛도 까다롭다는데... 아레다에게 가보자.
진행중
왕비 아레다는 카투스의 꽃으로 만든 최고급 차가 맛이 없다고 투덜거리고 있었다. 그 비싼 차가 맛이 없다면 도대체 뭐가 맛있다는 거지? 한참을 투덜대던 그녀는 다른 차를 마셔야겠다며 오르비스리사에게 가서 요정의 찻잎을 구해 오라고 말했다.
완료
리사에게 요정의 찻잎에 대해 물어보자, 리사는 곤란하다는 표정을 지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아레다
이런... 역시 맛이 없어! 인간의 차 따위, 아무리 고급이라고 해도 입맛에 안 맞는군. 미각이 예민한 요정이 카투스의 꽃으로 만든 차 따위를 마실 수 있을리가 없지. 자, 거기 있는 평민. 네가 가서 요정의 찻잎을 구해 오도록 하거라.
yes\0
아레다
네까짓게 왕비의 명령을 거역할 수 있을 리가 없지. 후후훗! 요정의 찻잎오르비스리사에게 가면 구할 수 있다고 하더군. 인간에게 팔 지는 모르지만... 그거야 네가 알아서 할 일이지. 지금 당장 차를 마시고 싶으니까, 어서 오르비스에 갔다 오도록 하거라.
no\0
아레다
뭐야? 왕비의 명령을 거역하겠다는 거냐?이런 무례한 녀석! 그런 태도로 이 아리안트에서 무사할 수 있으리라고 생각하지 마라!
진행중0
리사
왜 그러시죠? 뭔가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신 것 같은데... 네? 아레다...라는 요정을 아냐고요?

 2000 exp
stop\npc\0
아레다
뭐야? 아직 요정의 찻잎를 구하지 못했잖느냐? 어서 리사에게 가보도록 하거라. 이런 것까지 일러 줘야 하다니... 아무튼 인간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