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전장의 아이돌, 데뷔!
레벨 10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데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도심지 암시장
퀘스트무대를 만들려면.. (완료), 주인공을 더 돋보이게 하는 법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이데아와 함께 멋진 위문 공연하기



 159,059
 10
'더 강해질 필요가 있겠어요'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모든 준비가 끝났다. 이데아님과 함께 무대에 오르자.
진행중
이데아님과 함께 멋진 공연을 펼쳤다. 모두가 즐거워 했고, 모두가 나와 이데아님, 아니 정확히는 전장의 얼음 마녀를 외쳤다. 피타스님과의 약속을 지켰으니 피타스님도 약속을 지켜서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시겠지? 카탈리온 님에게 피타스 님이 어떠신지 물어보자.
완료
이데아님과 함께 멋진 공연을 펼쳤다. 모두가 즐거워 했고, 모두가 나와 이데아님, 아니 정확히는 전장의 얼음 마녀를 외쳤다. 피타스님도 곧 일어나실 거라고 카탈리온 님께서 말해 주셨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
진행중0
카탈리온
오랜만입니다, 엔젤릭버스터 님! 부상당한 피타스님의 대리를 맡게되었습니다. 아, 피타스님은 후하하하핫! 완전 멋진 공연이었소! 부상이 모조리 다 완치되버린 것 같소! 최고요! 그 뿐만 아니라 병사들의 사기도 최고조로 올랐소! 이대로라면 폭군의 성채 정도는 들어서 던질 수도 있을 것 같소! 고맙소! ... 라고 전해달라셨습니다.

 159059 exp
 10
 카리스마 500
yes\0
카탈리온
물론 저도 뜻하지 않게 공연을 보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아, 피타스님은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겁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stop\default\0
이데아
창피하군요. 카탈리온에게나 가 보세요. 피타스님이 남기고 간 말이 있는 모양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