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무대를 만들려면..
레벨 10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하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헬리시움 탈환 본부
퀘스트피타스를 위해서라면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스펙터 나무방패 0 / 150
 이상한 연장 0 / 50



 227,691
'전장의 아이돌, 데뷔!'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하룬을 통해 무대 준비를 해야 한다고 했으니, 헬리시움 탈환 본부의 하룬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하룬는 아이돌 위문 공연을 매우 반기며 재료만 구해다 주면 간이 특설 무대 쯤은 두 팔을 걷어부치고 만들어 주겠다고 한다. 무대 재료로 쓸만한 튼튼한 스펙터 나무방패 150개와 무대 조립에 사용할 연장으로 이상한 연장 50개만 모아서 가지고 가자.
선택의 숲이나 도심지 용맹의 길의 스펙터 방패병들에게서 스펙터 나무방패를, 도심지 서쪽 길의 스펙터 엔지니어로부터 이상한 연장을 모아가면 된다.
완료
하룬에게 무대를 만들 재료를 모아서 전달했다. 멋진 무대가 되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룬
와우! 엔젤릭버스터 님! 소식 들었어요! 길어지는 전쟁에 다치거나 지친 병사들을 위한 위문 공연이라니, 노바의 아이돌이라는 이름이 전혀 아깝지 않으신 것 같아요! 하하하! 아, 무대요? 당연히 만들어 드려야죠! 이미 연락은 다 받았답니다~ 다만..
1
하룬
엔젤릭버스터 님도 아시다시피 저는 보급 담당이라 재료를 직접 구하기가 여러모로 힘이 드네요. 스펙터 방패병에게서 무대  받침대로 쓸만한 스펙터 나무방패스펙터 엔지니어에게서 연장으로 쓸 수 있는 이상한 연장을 좀 구해다 주시겠어요?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하룬
헤헤헤. 완전 기대하고 있을게요! 전장의 아이돌이 진짜 아이돌이 되다니, 생각만 해도 행복해요! 그럼 스펙터 나무방패 150개와 이상한 연장 50개만 모아다 주세요!
no\0
하룬
명색이 전장의 아이돌인데 무대없이 초라하게 공연을 하게 두고 볼 수만은 없어요!
진행중0
하룬
엔젤릭버스터님! 기다리느라 힘들었어요~ 자, 얼른 재료를 넘겨 주세요!

 227691 exp
yes\0
하룬
그럼 오랜만에 솜씨 발휘 좀 해볼까~ 아, 혹시 마룬 녀석에게 무대 장식 재료를 가져다 주셨나요? 그 녀석도 이번 공연에 자기 솜씨를 마음껏 발휘할 생각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직 안 만나보셨다면 한 번 만나보세요~
stop\default\0
하룬
이 정도로 무대를 만들면 열띤 공연을 견디지 못하고 방송사고가 날지도 몰라요. 스펙터 나무방패 150개, 이상한 연장 50개 정도가 있어야 충분히 튼튼하게 무대 설비를 할 수가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