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주인공을 더 돋보이게 하는 법
레벨 10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헬리시움 탈환 본부
퀘스트피타스를 위해서라면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엔젤릭버스터


 반짝이는 스펙터스톤 0 / 50



 226,791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룬을 통해 무대 장식 준비를 해야 한다고 했으니, 헬리시움 탈환 본부의 마룬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마룬은 사실 전장의 아이돌보다 전장의 얼음마녀 이데아님이 직접 위문 공연을 한다는 것에 더 고무되어 있는 것 같다. 어쨌든 무대에서 반짝반짝 빛이 날려면 나무 방패정도로는 부족하고 스펙터 노역꾼의 반짝이는 스펙터스톤이 필수라며 모아달라고 부탁했다.
스펙터 노역꾼은 도심지 의지의 길이나 스펙터 광산지대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완료
마룬에게 무대를 장식할 재료를 모아서 전달했다. 멋진 무대가 되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룬
엔젤릭버스터 님! 소식 들으셨어요?

? 제가 공연한다는 소식이요?  
1
마룬
아뇨~! 그거 말구요~ 바로바로바로! 전장의 얼음마녀 이데아님께서 이번 위문 공연에 직접 참가하신다는 소식이요! 이데아님이 노래하시는 걸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 평생에 한 번이라도 올 줄 상상이나 했겠어요?

...  
2
마룬
아, 무, 물론 전장의 아이돌이신 엔젤릭버스터 님의 무대도 너무 기대가 되지만 이데아님의 무대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기대가 되는걸요?!

체엣~ 사인 안해줄까보다!  
3
마룬
헤헤. 그야~ 전장의 아이돌, 엔젤릭버스터 님의 무대야 다음에라도 볼 기회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이데아님은 아마, 평생에 단 한 번일거예요! 아, 그래서 말인데 부탁이 있어요.

(왠지 들어주고 싶지 않은 기분이야!) 뭔데요?  
4
마룬
무대를 하룬 녀석이 만든다고 하는데, 나무방패만으로 멋진 무대가 될 거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결국 아이돌&얼음마녀를 빛나게 하는 건 조명이라구요! 스펙터 노역꾼들이 들고 다니는 반짝이는 스펙터스톤을 좀 모아 주시겠어요?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마룬
으와아~ 완전 기대된다, 전장의 얼음마녀! 그럼 반짝이는 스펙터스톤 50개만 모아다 주세요!
no\0
마룬
명색이 위문공연인데 무대만 놓고 공연할 수는 없잖아요!
진행중0
마룬
힘드시진 않으셨죠?

 126791 exp
yes\0
마룬
이걸로 무대를 더욱 반짝반짝하게 만들어 둘께요! 뭐라구요? 에이~ 설마 제가 이데아님만 조명 받게 만들려구요.. 엔젤릭버스터 님과 이데아님, 두 분 모두 반짝반짝 빛나도록 잘 달아 두겠습니다~ 이제 모든 준비가 곧 끝날 테니 먼저 도심지 암시장에 있는 이데아님에게 가 보세요.
stop\default\0
마룬
반짝이는 스펙터스톤 50개 정도가 있어야 충분히 반짝이는 무대 설비를 할 수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