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여덟 번째 임무 - 알현
[필수] 아레크의 시험
레벨 5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아레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장로의관저
퀘스트여덟 번째 임무 - 알현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화이트팽의 꼬리 0 / 50
화이트팽 0 / 100


경험치 12,000
'아레크의 밀서'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아레크는 자신의 테스트를 통과한다면 듀얼블레이드를 정식으로 인정하겠다고 약속했다. 그의 테스트라는 것은 설원의 백색 사냥꾼 화이트팽을 사냥하고 그 전리품을 가져오라는 것이었는데...
완료
아레크는 자신의 테스트를 통과한다면 듀얼블레이드를 정식으로 인정하겠다고 약속했다. 그의 테스트라는 것은 설원의 백색 사냥꾼 화이트팽을 사냥하고 그 전리품을 가져오라는 것이었는데...화이트팽 100마리를 사냥하고화이트팽의 꼬리 50개를 가지고 아레크에게 돌아가서 테스트를 통과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아레크
나의 테스트를 통과한다면 너와 듀얼블레이드를 인정하도록 하겠다. 나의 인정을 받는다면 그때부터 너희들은 미래는 새로 시작될 수 있겠지. 테스트에 응할텐가?
yes\0
아레크
엘나스 설원에 살고 있는 화이트팽은 백색 사냥꾼으로 유명하.지 사냥꾼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위험할 정도로 포악하기 때문이야. 엘나스 주민들의 피해도 적지 않지. 화이트팽을 100마리 사냥하고 증거로 전리품인 화이트팽의 꼬리를 50개 가져오게. 이것이 나의 시험이야.
no\0
아레크
테스트에 응하지 않겠다니 아까까지의 기백은 모두 어디로 간거지? 어쨌든 테스트에 응하지 않겠다면 나도 인정할 수 없군. 기회를 거부한건 너니까.
진행중0
아레크
해냈군. 자네의 노력과 의지를 인정할 수 밖에 없겠어. 설희...그녀가 굉장한 인재를 키워낸 것 같군. 좋아. 깨끗이 자네와 듀얼블레이드를 인정하지. 그러나 너무 자신만만한 표정을 하진 말게.

 12000 exp
stop\item\0
아레크
엘나스 설원에 살고 있는 화이트팽은 백색 사냥꾼으로 유명하지 사냥꾼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위험할 정도로 포악하기 때문이야. 엘나스 주민들의 피해도 적지 않지.화이트팽을 100마리 사냥하고 증거로 전리품인 화이트팽의 꼬리를 50개 가져오게. 이것이 나의 시험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