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여덟 번째 임무 - 알현
[필수] 여덟 번째 임무 - 알현
레벨 5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설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설희의 방
퀘스트듀얼블레이드 - 다크로드의 일기장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경험치 14,000
'아레크의 시험'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설희가 부탁할 것이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겨우 충격에서 벗어나 정신을 차린 설희는 이제 듀얼블레이드의 가야할 방향을 정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음지에서 자란 듀얼블레이드가 엘나스의 도적 장로 아레크에게 인정을 받아야 모두가 인정하는 존재가 될 수 있다고 했다. 자신의 사절로써 엘나스에 있는 아레크님을 만나뵙고 듀얼블레이드가 정식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길을 알아오라고 하는데...
완료
겨우 충격에서 벗어나 정신을 차린 설희는 이제 듀얼블레이드의 가야할 방향을 정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음지에서 자란 듀얼블레이드가 엘나스의 도적 장로 아레크에게 인정을 받아야 모두가 인정하는 존재가 될 수 있다고 했다. 자신의 사절로써 엘나스에 있는 아레크님을 만나뵙고 듀얼블레이드가 정식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길을 알아오라고 하는데...듀얼블레이드가 아레크의 인정을 받는 방법은 무엇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설희
제가 너무 오랫동안 방황을 했던 것 같군요. 사실 지금도 무엇이 진실인지 너무 혼란스럽지만...당신이 가고 난 후에 여러가지로 생각을 해봤답니다. 하지만 역시 아직 다크로드와 만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듀얼블레이드의 앞날을 생각해 보았답니다.
1
설희
그동안 다크로드를 몰아내는 것만 생각하느라 난 우리들이 음지에서 인정받지 못하는 것을 모른채 했어요. 하지만 이제 듀얼블레이드도 모두에게 인정받아야할 시점이 된 것 같아요. 지금 바로 엘나스 장로의 관저에 계신 아레크님을 찾아가도록 하세요.
yes\0
설희
그 분이 우리들을 인정해 준다면 듀얼블레이드에게 새로운 미래가 생길 거예요. 당신이 나의...우리의 사절로 그 분을 만나러 가주세요.
no\0
설희
듀얼블레이드로써 당신도 방황을 하고 있는 건가요? 좋아요. 당신에게 시간을 드리도록 하죠. 방황이 끝나면 돌아올거라고 믿어요...
진행중0
아레크
낯선 익숙함이군. 너는 누구지?

저는 모든 듀얼블레이드를 대표해서 왔습니다.  
1
아레크
듀얼블레이드라...너희들에 대해서는 나도 알고 있다. 가장 이질적인 도적...증오의 그늘에서 자란 자들...그래 무슨 일로 나를 찾아온 거지?

당신에게 우리의 존재를 인정받고자 찾아왔습니다.  
2
아레크
나의 인정을 받는다...라...너희들은 정통계승자인 다크로드와 반목하고 있지 않았던가? 그런 너희들을 어떻게 인정할 수 있겠나.

모든 것은 오해에서 비롯된 것이었습니다. 저희들은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기로 했습니다. 다크로드와의 반목도 이제 종지부를 찍을 것입니다. 모든 오해는 풀렸습니다.  
3
아레크
새로운 미래라... 흥미롭군. 좋아 기회를 주도록 하지.

 14000 exp
stop\npc\0
설희
그 분이 우리들을 인정해 준다면 듀얼블레이드에게 새로운 미래가 생길 거예요. 당신이 나의...우리의 사절로 그 분을 만나러 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