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아이들이 없어졌어요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체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레지스탕스의 동료 (완료), 수아르의 부탁 (완료)
직업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2,000
'아이들의 안전을 위하여'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 시내의 체키가 아이들이 없어졌다고 전전긍긍하고 있다. 가서 사정을 들어보자.
진행중
똘똘이신비가 사라졌다고 한다. 체키는 산책로 쪽으로 갔다는데 뱀 나오는 길로 간 건 아닌가 걱정된다고 한다. 뱀 나오는 길를 수색해보자.
완료
신비를 찾았다. 신비는 똘똘이가 걱정된다고 한다. 뱀 나오는 길 어딘가에 있을 똘똘이를 찾아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체키
저기 큰일 났어요. 아이들이 사라졌다고요! 전 지금 해야 할 일이 있어서 아이들을 찾으러 갈 수 없어요. 좀 도와주세요!

아이돌?  
아이들?  
1
체키
네. 똘똘이신비가 안보이네요. 풍선을 달라고 조르다가 토라져서 사라졌는데 한참 동안 돌아오질 않아요. 좀 찾아주시겠어요?
stop\0\0
체키
...아이돌이라뇨..
yes\0
체키
감사합니다. 산책로 쪽으로 뛰어갔는데 뱀 나오는 길로 간 건 아닐까 걱정되네요. 거기엔 구렁이가 나와서 애들한테는 위험하거든요. 한번 찾아봐주세요.
no\0
체키
귀여운 아이들이 눈앞에 아른거리지도 않나요? 부탁 드리니 다시 한번 생각해주세요!
진행중0
신비
난 뒷모습이 멋진.. 흑흑.. 곰돌이 미워... 똘똘아.. 으앙~

 2000 exp
yes\0
신비
어.. 누구? 훌쩍.. 난 울지 않았다...뭐.
이런 뱀 따위를 무서워하겠냐?
yes\1
신비
하지만 똘똘이는 무서워할지도 몰라. 똘똘이를 찾아주라. 훌쩍.. 똘똘이는 여기 어딘가에 있을 거야.
stop\npc\0
체키
아아. 걱정이에요. 그냥 풍선을 줄 것을.. 아이들이 구렁이가 나오는 뱀 나오는 길로 간 건 아닐까 걱정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