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수아르의 부탁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수아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경고 전달 (완료)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1,000

 고동색 아로아 슈즈 1 개
 갈색 아로아 슈즈 1 개
 초록색 아로아 슈즈 1 개
'두 번째 임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아이들이 없어졌어요'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전투가 아닌 방법으로 레지스탕스를 지원하는 수아르가 뭔가 부탁하고 싶은 게 있다고 한다. 수아르를 만나보자.
진행중
수아르는 <낮잠> 때문에 잠시 자리를 비워야 할 것 같은데 그 동안 <바퀴벌레>가 자신을 감시하지 않을까 걱정이라고 한다. <그녀>에게 가서 이러한 사정을 설명하고 조언을 얻어 달라는데... 레지스탕스의 암호이다! 수아르가 말하는 그녀란 지그문트가 분명하다. 지그문트를 찾아가 조언을 얻어보자. 뭔가 수아르를 대신할 만한 아이템을 줄 것 같은데...
완료
지그문트가 만들어 준 변신약을 통해 변신한 후 블랙윙의 감시자 바반과 대화해 수아르의 알리바이를 만들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수아르
이거야 원, 장사가 너무 바빠서 쉴 틈이 없구만. <낮잠> 때문에 잠시 자리를 비우고 싶은데 말이야. 그러는 동안 <바퀴벌레>가 날 감시할 것 같아 움직일 수가 없어. 자네가 좀 도와주지 않겠나?
yes\0
수아르
<지하>에 있는 <그녀>라면 아마 <바퀴벌레>를 따돌릴 방법에 대해 알고 있을 거야. 그러니 <그녀>를 찾아가 조언을 구해 주게나.
no\0
수아르
에잉, 말이 잘 통하는 젊은이인 줄 알았는데 영 글렀구만.
진행중0
바반
우걱우걱... 응? 당신은 이름이 그러니까... 수파르씨였던가? 엥? 아니라고. 뭐 아무려면 어때. 나한테 무슨 볼 일이라도 있어? 뭔가 수상한 녀석이라도 마을에 있는 거면 빨리 말하라고.

올해 장사가 생각보다 잘 안 됐는데 세금 좀 줄여주세요.  
배를 보니 자네의 인덕이 보이는구만.  
얼마 전에 외상으로 과자 먹었지! 외상값 갚아!  
1
바반
뭐? 세금을 줄여달라고? 안돼, 안돼. 당신네 상점이 이 동네에서 제일 장사가 잘 되는 건 다들 아는 사실인데 무슨 말이야? 절대 안 되니까 그렇게 알고 저리 가라고.



 고동색 아로아 슈즈 1개
 갈색 아로아 슈즈 1개
 초록색 아로아 슈즈 1개

 1000 exp
yes\0
바반
나참... 요새 이런 사람들이 점점 늘어난단 말이야... 귀찮게스리. 부탁을 할 거면 선물 정도는 갖고 와야지. 궁시렁궁시렁.
stop\0\1
바반
나의 인덕이야 항상 완벽...이 아니라, 뭐시라! 내가 배 나왔다고 놀리는 거야?
stop\0\2
바반
난 외상은 하지 않아! 그냥 가져가면 몰라도!
stop\default\0
수아르
음... 넌 이름이 그러니까... (캐릭터 이름)파였던가? 뭐? 아니라고? 뭐 아니면 아닌 거지. 그런데 나한테 무슨 볼 일이라도 있어? 없으면 저리가~ 난 바쁘다고.
stop\npc\0
수아르
아직 <지하>에 있는 <그녀>에게는 안 간 겐가? <바퀴벌레>에 관한 상담이라면 그녀가 잘 해줄 텐데... 그녀라면 분명 재미있는 아이템을 줄 거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