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커닝시티 탐문수사 : 제이엠
레벨 4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뒷골목의 제이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퀘스트도둑을 잡아주게 (진행중), 커닝시티 탐문수사 : 알렉스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커닝시티 탐문수사 중, 알렉스가 소개해 준 사람은 뒷골목의 제이엠이었다. 제이엠을 만나보자.
진행중
제이엠은 뭐든 정보를 얻고 싶으면 거래를 해야 한다며, 스티지의 날개를 구해 주면 원하는 것을 말해 주겠다고 했다. 지하철 안으로 들어가 스티지의 날개를 구해 오자.

 스티지의 날개 0 / 50
완료
제이엠은 약초 거래는 최근 없었다며 아직 거래가 되지 않은 것일지도 모르니, 거리에서 많은 사람들을 지켜보고 있는 넬라에게 약초향이 나는 사람을 본 적 없는지 물어보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뒷골목의 제이엠
나에게 뭔가 볼 일이라도 있는 건가? 뭔가를 얻어내고 싶다면 거래를 해. 대가를 치르면 뭐든 정보를 줄 테니까 말이야. 커닝시티에 관한 거라면 뭐든 알려줄 수 있어.
yes\0
뒷골목의 제이엠
오호, 거래에 응하겠다는 건가? 그렇다면 대가로 스티지의 날개50개 구해줘. 그걸 주면 너에게 정보를 줄게. 아, 공짜 정보 하나. 스티지는 지하철 안에 많이 서식하고 있으니 지하철 안 깊이 들어가봐.
no\0
뒷골목의 제이엠
거절인가... 그럼 거래는 취소로군. 다른 사람을 찾아봐. 커닝시티 안에 나만한 사람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야.
진행중0
뒷골목의 제이엠
호오, 스티지의 날개를 가져왔군? 좋아. 그럼 거래에 응하도록 하지. 뭘 알고 싶어? 응? 약초 거래? 뭐가 궁금한 거야? 처음부터 제대로 설명해봐.

(사비트라마의 일을 설명해 주었다.)
 
1
뒷골목의 제이엠
흠... 그런 사건이 있었나? 하지만 최근 커닝시티 주변에서 약초를 거래한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었어. 약초보다 포션을 쓰는 게 훨씬 편하니까 말이야.

 12939 exp
yes\0
뒷골목의 제이엠
이거 받은 거에 비해 정보가 너무 간단해서 미안하군. 사과하는 뜻으로 한 가지 더 알려주지. 약초를 훔쳐간 그 도둑은 약초를 팔지 않고 자신이 쓸려고 들고 다니고 있을지도 몰라. 그렇다면 나로서는 찾기 어렵지.
yes\1
뒷골목의 제이엠
하지만 그렇기에 오히려 범인을 찾을만한 사람도 있어. 넬라 말이야. 그 여자애, 그래 보여도 코가 기가 막히게 좋거든. 혹시 돌아다니는 사람 중에 약초 냄새가 나는 사람이 있거든 바로 알아챘을 거야. 그러니 넬라에게 물어보지 그래?
stop\item\0
뒷골목의 제이엠
아직 스티지의 날개 50개는 못 구해온 거야? 지하철 안에 들어가면 있다니까 그러네... 좀 깊이 들어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