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안장 만들기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멋진 안장을 찾아서 (완료), 드래곤 라이더를 만나다 (진행중)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에반


 100,000 필요
 켄타 프리져의 물개 가죽 0 / 50
 세르프의 진주 0 / 1



 드래곤 안장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쿠아리움켄타에게 안장 만들기를 의뢰하자.
진행중
한참 미르의 크기를 가늠해본 켄타는, 드래곤 라이딩용 안장은 미르의 사이즈에 맞춰 특별히 주문 제작해야 한다며 재료와 수고비 10만 메소를 주면 안장을 만들어 주겠다고 말했다.

위층 리본돼지 사이의 주황버섯집 문으로 들어가면 재료를 구할 수 있다고 한다.
완료
켄타에게 완성된 안장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흠... 정말 특이하게 생긴 도마뱀이네요. 마치 드래곤 같아요. 하지만 설마하니 드래곤을 타고 다니는 사람이 있을 리가 없죠. 참 독특한 라이딩을 하시네요.
1
켄타
제가 지금까지 새나 돼지, 늑대 등을 타고 다니는 분들은 많이 봐서 그 생물들의 안장 사이즈라면 알고 있는데, 이 특이한 생물의 사이즈는 잘 모르겠네요. 일단 사이즈를 좀 재볼게요.
2
켄타
(켄타는 미르의 허리 사이즈와 날개 간격, 머리 크기와 꼬리 둘레 등등을 꼼꼼하게 재었다. 그런데 발톱 길이는 왜 재는 거지? 입은 또 왜 벌려 보는 걸까?)
3
켄타
흠... 기존에 있는 안장과는 사이즈가 전혀 달라서, 이 생물을 타고 다니시려면 아무래도 안장을 특별히 주문제작 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괜찮으시겠어요?
진행중0
켄타
아, 안장의 재료를 모두 구해 오신 모양이군요. 수고비와 함께 저에게 건네 주시겠어요? 그럼 바로 안장을 만들어 드릴게요~



 드래곤 안장 1개
yes\0
켄타
자, 완성된 안장이에요. 저 생물의 단단한 비늘에 엉덩이를 보호할 수 있도록 두터운 몸체에 진주가루를 발랐답니다. 보기에도 아름답죠?
yes\1
켄타
잘 쓰시다 혹시 잃어버리시면 다시 저를 찾아와 주세요. 한 번 만들어 봤으니 다음에도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을 거예요.
stop\item\0
켄타
아직 안장의 재료는 다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켄타 프리져의 물개 가죽 50개세르프의 진주 1개, 수고비 특별세일가 10만 메소를 주시면 안장을 만들어 드리겠어요.



윗층 리본돼지 사이의 주황버섯집 문으로 들어가시면 재료를 구하러 가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