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드래곤 라이딩
드래곤 라이더를 만나다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타락파워전사와 대화하기
퀘스트드래곤 라이딩에 대한 소문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에반


 드래곤 안장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하인즈씨의 말대로 페리온에 가서 타락파워전사라는 사람을 찾아보자. 무척 강한 사람이라니 혹시 전사의 성전에 있지는 않을까? 
진행중
타락파워전사를 만났다. 그는 친절하게도 드래곤 라이딩에 대해 알려주겠다고 말했지만 라이딩을 하려면 일단 안장이 있어야 한다는데... 에레브에서 온 사람들이 멋진 안장을 갖고 있다고 하니 에레브로 가서 안장을 구해 오자.
완료
아쿠아리움까지 가서 겨우 안장을 만들어 오자, 타락파워전사는 흔쾌히 몬스터 라이딩 스킬을 알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타락파워전사
안녕하세요. 제가 바로 타락파워전사입니다. 최강의 전사가 되기 위해 뭔가 조언이라도 드릴까요? 음... 하지만 당신은 전사가 아니신 것 같은데 무슨 일이신가요?

드래곤 라이딩을 할 줄 아신다던데... 정말인가요?  
1
타락파워전사
아... 네, 그래요. 전 여신의 축복을 받아 드래곤 라이딩을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드래곤도 타고 다닐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죠. 그런데 그게 왜요?

저도 드래곤을 타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지 궁금해서요! 알려 주실 수 있으세요?  
2
타락파워전사
일단 여신에게 드래곤을 받으려면 모험가 직업으로 레벨 200을 만드셔야 하는데... 그... 아시다시피 그건 쉽지 않아요. 전 몇 년이나 걸렸는걸요.

아, 그거라면 괜찮아요! 제게는 이미 드래곤이 있어요!  
3
타락파워전사
아, 당신 옆에 있는 그거 말씀이신가요? 제 드래곤하고는 다르게 생겨서 커다란 도마뱀인줄 알았는데 드래곤이라고요? 우와, 레벨 200은 아니신 것 같은데 어떻게 구하신 거죠?

그냥 주웠어요. 아하하.  
4
타락파워전사
...엥? 주우셨다고요? 뭔가 사연이 있으신 모양이네요. 좋아요. 당신께 드래곤 라이딩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하지만 드래곤이 있다고 바로 라이딩을 할 수는 없어요. 준비물이 필요하죠.

뭘 준비하면 되나요?  
5
타락파워전사
일단은 아주 강력한 안장이 필요해요. 그냥 드래곤을 탔다가는 단단한 비늘에 엉덩이를 찔려 무사하지 못할 거예요. 그러니 아주 튼튼한 안장이 필요한데...

튼튼한 안장은 어디서 구하나요?  
6
타락파워전사
그, 글쎄요. 사실 전 여신의 축복으로 자연스럽게 안장이 업그레이드 된 케이스라 좋은 안장을 어디서 구할지는 잘 모르겠어요.

헉. 그렇군요. 뭐, 뭔가 힌트라도 없나요?  
7
타락파워전사
에... 그러고 보니, 새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이 멋진 안장을 갖고 있던데... 그 사람들의 고향에 가면 튼튼한 안장을 구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적어도 튼튼한 안장에 대한 정보는 있을 것 같은데...
yes\0
타락파워전사
새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은 에레브에서 왔다는 말을 들었어요. 그러니 그곳으로 가면 안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몰라요.
yes\1
타락파워전사
많은 도움이 못 되어드려서 정말 죄송해요. 대신, 튼튼한 안장만 구해 오시면 당신께 라이딩 스킬을 구체적으로 전수해 드릴게요.
no\0
타락파워전사
음... 새를 타고 다니는 사람은 본 적이 없으신가요? 하나같이 멋진 안장을 갖고 있던데 그들의 고향에 특별한 안장을 만드는 사람이 있지 않을까요?
진행중0
타락파워전사
오오, 안장을 구해 오셨군요? 드래곤의 비늘에도 꿈쩍하지 않을 정도로 튼튼해 보이네요. 이 정도면 충분히 드래곤을 타고 다니실 수 있겠어요. 그럼 바로 드래곤 라이딩 스킬을 전수해 드릴게요.



 성장한 미르
yes\0
타락파워전사
드래곤 라이딩 스킬을 전수해 드렸어요. 이 스킬과 안장만 있다면 드래곤을 자유자재로 라이딩 하실 수 있을 거예요.
yes\1
타락파워전사
단, 스킬을 사용할 때 드래곤이 다칠 수 있으니 내리셔야 해요. 어떤 지역은 라이딩이 불가능한 곳도 있으니 주의하시고요.
yes\2
타락파워전사
앞으로 드래곤을 타고 멋지게 모험하시길 바랄게요.
stop\item\0
타락파워전사
아직 드래곤의 비늘에서 엉덩이를 보호할, 튼튼한 안장은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새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이 멋진 안장을 가지고 다니던데... 그들의 고향에 가보시는 건 어때요? 그들은 에레브에서 왔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