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멋진 안장을 찾아서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드래곤 라이더를 만나다 (진행중)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에반

상태정보
시작가능
새 라이딩을 타는 사람들의 고향, 에레브에 들어오자 갑자기 누군가 말을 걸어온다.
진행중
에레브의 책사 나인하트라는 사람이 이 곳은 기사들만을 위한 섬이니 나가라는 말부터 한다. 안장에 대해서만 알려달라고 대답하자 그는 기사단의 모든 라이딩 안장은 아쿠아리움켄타에게 제작되고 있다는데... 혹시 그 라면 드래곤 안장도 만들 수 있을까?
완료
아쿠아리움에서 켄타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누군데 감히 에레브에 허락도 없이 발을 디디는 겁니까. 당신의 이름과 직업, 이 섬에 온 목적을 밝히십시오. 거짓을 말하거나 목적이 타당하지 않은 사람은 섬에 들어올 수 없습니다.

에엑? 여긴 출입금지 지역인가요? 다른 사람들은 잘만 오가던데요?
 
1
나인하트
여제 시그너스의 기사들만이 이 섬에 출입할 수 있습니다. 모르셨던 모양이니 이번만은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어서 섬 밖으로 나가주세요.

자, 잠깐만요! 저기 한 가지만 알려주시면 안 되나요?
 
2
나인하트
음? 방문 목적이 있으신 겁니까? 어줍잖은 모험가인줄 알았더니 그건 아닌 모양이군요. 그럼 이름과 직업, 방문 목적을 말씀해 주십시오.

제 이름은 에반, 직업은 드래곤 마스터예요! 전 드래곤 라이딩을 위한 안장을 구하고 있어요. 여기오면 멋진 안장을 구할 수 있다던데... 그것만 구해 가지고 가면 안 될까요?
 
3
나인하트
...드래곤 마스터? 바하뮤트를 부리는 마법사입니까?

아뇨. 그건 아닌데요...?
 
4
나인하트
...흐음. 이상한 분이시군요. 드래곤 마스터라니... 모험가들 중에 직업도 있었나... 뭐, 이건 제가 직접 알아보면 될 일이겠죠. 안장에 대해 말씀하셨죠?

네! 어디에서 안장을 만들면 되는지 아세요?
 
5
나인하트
기사들의 안장은 이곳에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안장까지 모두 제작하기에 인력이 모자라서요. 외부 인력에게 안장 제작을 맡겼거든요. 그 쪽에라도 가보시겠습니까?
진행중0
켄타
아쿠아리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모험가님이신가요? 제게 뭔가 할 말이라도 있으세요? 네? 옆에 있는 생물을 타고 싶은데 안장을 만들 수 있냐고요?
stop\npc\0
나인하트
기사들의 안장은 모두 안장은 아쿠아리움에서 켄타가 제작해 주고 있습니다. 안장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그리로 가주세요. 에레브에서 미적거리지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