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구겨진 종이조각 다시 찾기
레벨 2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뒷골목의 제이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퀘스트늪지대 오두막 (완료), 정보수집 완료 (시작전)

상태정보
시작가능
늪지대 오두막에서 구한 정보원 명단을 잃어버렸다... 어떻게 하지? 다시 제이엠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제이엠은 혀를 차며 하는 수 없으니 다시 한 번 정보원 목록을 주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정보료 2000 메소를 지불하라며, 쓰레기통 안에 메소를 넣어두라는 말도 덧붙였다. 그럼 야생 악어의 늪으로 가자.
완료
쓰레기통에서 정보원 명단을 꺼내고 대신 2000 메소를 넣어두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뒷골목의 제이엠
흠... 다일에 관한 음모의 실마리는 찾은 건가? 뭐? 정보원 명단을 잃어버렸다고? 누군가 명단을 주워 보기라도 하면 어쩔 거야?! 정보원은 비밀이 생명이라는 것 몰라?!
1
뒷골목의 제이엠
휴우... 정보원들에게 잃어버린 명단을 찾으라 하기로 하고, 이번만은 넘어가 주지. 하지만 다음 번에는 용서 없을 거야. 다시 야생 악어의 늪으로 가서 명단을 받도록 해.
yes\0
뒷골목의 제이엠
물론 명단은 정해진 시간에만 받을 수 있어. 잊은 건 아니겠지? 오후 5시부터 8시 사이야. 아, 그리고... 실수에 대한 대가로 이번에는 정보료를 받겠어. 쓰레기통 안에 2000 메소를 넣어 놓고 명단을 가져가도록 해.
yes\1
뒷골목의 제이엠
명단에 있는 정보원들에게서 모든 정보를 구한 후에는, 다시 와서 중간 보고를 하도록 해. 어떤 정보가 쓸모 있고, 어떤 정보가 쓸모 없는지 선별해 줄테니까.
no\0
뒷골목의 제이엠
뭐야? 다시 할 자신이 없다는 건가?
진행중0
넘어진 쓰레기통
(먼지 투성이인 쓰레기통 내부에 손을 넣자 바스락거리는 뭔가가 만져집니다. 뭔가을 꺼내겠습니까?)
1
넘어진 쓰레기통
(거미줄로 범벅이 된 구겨진 종이조각을 꺼냈다.)



 구겨진 종이조각 1개
stop\npc\0
뒷골목의 제이엠
아직 늪지대 오두막에는 안 간 모양이군... 위험한크로코1에 있는 오두막이야. 오후 5시부터 8시 사이에 가야만 정보를 얻을 수 있어. 2000 메소도 잊지 말고 가져가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