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리린의 연락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엔
퀘스트나인하트의 감사 (완료), 연합의 시작 (시작전)
직업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갑자기 리린이 연락을 해온다... 무슨 일이지?
진행중
리린은 잠시 리엔으로 와달라고 말을 한다. 보여주고 싶은 게 있다는데... 뭘 보여주고 싶은 거지? 어서 리엔으로 가보자.
완료
리린은 시그너스 기사단에서 보낸 거라며 편지 한 장을 보여준다. 대륙회의가 열리는데 참석해 달라는 말을 들었다는 것이다. 진정한 영웅으로 인정받게 된 게 분명하다며 기뻐하는 리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린
아란, 수련은 잘 되고 있어요? 바쁘겠지만 좋은 소식이 있어서 연락을 할 수밖에 없었어요. 말로 하는 것보다는 와서 직접 보면 간단할 것 같은데... 리엔으로 잠깐만 와줘요.
no\0
리린
...수련에 빠졌군요? 좋은 태도예요. 그런 의미에서 혼테일 한 마리 잡아다 선물로 주시죠?
진행중0
리린
왔군요, 아란! 자, 이걸 보세요! 봉투 말고 내용물을 봐야죠! 시그너스 기사단에서 보낸 거예요. 전에 감사하다는 인사만 하고 끝이라서 의아했는데... 역시 그들도 아란이 영웅임을 안 거예요. 무슨 내용이냐고요?

 1000 exp
yes\0
리린
내용은 간단해요. 여제 시그너스가 검은 마법사에 대항하기 위한 메이플 연합을 만들자는 제안, 그리고 구체적인 내용을 논의하기 위해 대륙회의를 연다는 거예요. 거기에 아란을 초대한다는 거죠.
yes\1
리린
아란 당신을 영웅으로 인정하지 않았다면 이런 편지를 보냈을 리가 없어요. 후후후... 정말 기뻐요! 아란이 전 대륙적으로 인정받게 되었군요! 아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