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연합의 시작
레벨 15이상 74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리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엔
퀘스트리린의 연락 (시작전)
직업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기간- 2011년 11월 17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11월 17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갑자기 리린이 연락을 해온다... 무슨 일이지?
진행중
리린은 시그너스 기사단에서 보낸 거라며 편지 한 장을 보여준다. 대륙회의가 열리는데 참석해 달라는 말을 들었다는 것이다. 진정한 영웅으로 인정받게 된 게 분명하다며 기뻐하는 리린...
완료
리린은 시그너스 기사단에서 보낸 거라며 편지 한 장을 보여준다. 대륙회의가 열리는데 참석해 달라는 말을 들었다는 것이다. 진정한 영웅으로 인정받게 된 게 분명하다며 기뻐하는 리린...에레브로 가서 시그너스 여제를 만났다. 이 작은 소녀가 여제인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린
아란, 수련은 잘 되고 있어요? 바쁘겠지만 좋은 소식이 있어서 연락을 할 수밖에 없었어요. 에레브로부터 급한 연락이 왔어요.
1
리린
여제 시그너스가 검은 마법사에 대항하기 위한 메이플 연합을 만들자는 제안, 그리고 구체적인 내용을 논의하기 위해 대륙회의를 연다는 거예요. 거기에 아란을 초대한다는 거죠.
2
리린
아란 당신을 영웅으로 인정하지 않았다면 이런 편지를 보냈을 리가 없어요. 후후후... 정말 기뻐요! 아란이 전 대륙적으로 인정받게 되었군요! 어서 에레브로 가보세요.
yes\0
리린
시그너스 여제...그녀는 에레브에 있답니다.
no\0
리린
뭐죠? 그 ...마치 수련을 게을리해서 이런 제안이 부담스럽다는 듯한 힘없는 표정 말이에요.
진행중0
시그너스
어서오세요, 차가운 긴 잠에서 깨어난 자여. 그대를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이제는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할 때에요. 비록 당신의 기억이 온전하지는 않다고 하지만 큰 도움을 주실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3700 exp
yes\0
시그너스
이제 시간이 되었군요.
stop\npc\0
리린
시그너스 여제...그녀는 에레브에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