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나인하트의 감사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여제의 책사 나인하트 (완료)
직업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갑자기 나인하트가 말을 걸어 오는데...
진행중
나인하트는 당신이 전해준 정보 덕분에 신수의 눈물을 지켜낼 수 있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보답으로 선물을 주고 싶다는데... 에레브로 가보자.
완료
언젠가 당신과 힘을 합치게 될 수도 있을 거라는 나인하트...  그의 웃음이 의미심장해 보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안녕하십니까. 아란님. 바쁘신 듯 하지만 잠시 실례하겠습니다.
1
나인하트
당신께서 전해 주신 정보 덕분에 에레브가 지키고 있던 봉인석... 신수의 눈물이라 불리는 봉인석을 지킬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보답으로 선물을 하나 드리고 싶은데요. 에레브로 와 주실 수 있습니까?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수락 시 에레브로 이동합니다)
no\0
나인하트
선물을 거절하시다니, 생각보다 겸손하신 분이군요. 하지만 겸손도 지나치면 재수없는 법입니다.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진행중0
나인하트
와 주셨군요... 솔직히 처음에는 당신을 믿지 않았습니다. 당신에게는 보통 사람과 다른, 이질적인 분위기를 갖고 있었고 또 봉투 안에 든 내용은 너무 사실적이어서 오히려 의심이 갔거든요.
1
나인하트
하지만 여러 방면에서 조사해 본 결과, 당신을 의심할 필요는 없을 것 같군요. 그 불쾌할 정도로 이상한 분위기도... 당신의 과거를 생각하면 이해할 수 있을 것 같고... 아, 혼잣말입니다. 그보다 여기 말씀드린 선물입니다.



 파워 엘릭서 30개

 28135 exp
yes\0
나인하트
약소한 것입니다만, 당신에게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부담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어쩌면 당신과는 힘을 합치게 될 지도 모르니까요... 이번에도 혼잣말입니다. 그럼 이만. 연이 닿으면 다시 뵐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