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요정 윙을 찾아서…
레벨 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카루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커닝시티 어딘가
퀘스트숙제 좀 도와줘 (완료), 이카루스의 열기구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열기구를 만들겠다던 이카루스는 어떻게 되었나 모르겠네…다시 한번 커닝시티로 이카루스를 만나러 가볼까?
진행중
열기구 제작에도 실패한 이카루스는 이번에는 과학의 힘으로도 안된다면 마법의 힘을 빌려서라도 하늘을 날고 싶다면서 요정의 마을 엘리니아에 가면 자신의 친한 친구인 요정 윙을 찾아가 달라고 했다. 윙은 요정의 비약인 비상의 비약을 만드는 법을 알고있다고 하는데…이카루스를 위해 요정 윙을 만나러 엘리니아로 가봐야겠다.
완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카루스
어 너는 저번에 열기구의 재료를 구해다 준…

열기구는 다 만들었어? 
1
이카루스
아…그게… 조금… 예기치 못한 문제가 생겨서 말이지… 정말 안되는걸까? 난 단지 내 힘으로 하늘을 날고싶은 것 뿐인데!! 그래 포기할 순 없어. 아직 포기하기 이르다구.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나를 도와줘!
yes\0
이카루스
역시 도와줄거라고 생각했어. 정말 고마워! 나한테는 요정친구가 한 명 있어. 이라는 친구인데 요정의 마을 엘리니아에 살고 있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자주 만나지는 못하지만 우리는 꽤 친한 친구야.
yes\1
이카루스
윙은 요정이니까 분명히 내가 하늘을 날 수 있는 방법을 알고있을거야. 에게 가서 그 방법을 알아와주지 않겠어? 엘리니아까지는 너무 멀어서 약한 나는 갈 수 없을 것 같아. 넌 충분히 강해보이니까 부탁할게.
no\0
이카루스
너도 이제 나를 못 믿는 구나. 이번엔 진짜 확실한 방법이 있다구. 왜 안 믿는거야?
진행중stop\npc\0
이카루스
윙이 사는 마을은 빅토리아 아일랜드 동쪽에 위치한 엘리니아라는 마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