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숙제 좀 도와줘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윙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의 윙을 찾아가면 무엇인가 도와달라고 부탁을 하는데...
진행중
엘리니아에서 만난 윙은 인간을 매우 싫어하는 것 같다. 자기 숙제를 도와달라고 하는데 부탁하는 사람 자세가 어떻게 그럴 수가 있지?  나뭇가지 5개와 물컹물컹한 액체 10개 그리고 슬라임의 방울 3개를 구해 달라고 부탁했다. 물약을 만드는데 쓰이는 재료들이라나...그런데 어디에 쓰이는 물약이지?

 슬라임의 방울 0 / 3
 나뭇가지 0 / 5
 물컹물컹한 액체 0 / 10
완료
엘리니아에서 만난 윙의 숙제를 도와주었다. 어디에 쓰이는지 알 수 없는 물약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들을 구해다 주었다. 도대체 물약은 어디에 쓰이는 것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윙
으으... 이봐 인간! 혹시 시간있어? 없으면 말고... 저기 부탁할게. 아니 부탁이 아니라 해줬으면 하는 일이 있는데 관심 있어?
yes\0
요정 윙
내가 다니는 마법학교에 무서운 선생님이 계시지... 아무튼 엄청 무섭단 말이야. 물약을 만들어 오라는 숙제를 내주셨는데 다른 과목 숙제들도 많아서 할 수가 없어...
yes\1
요정 윙
물약 재료로 필요한게 나뭇가지 5개, 물컹물컹한 액체 10개, 슬라임의 방울 3개야. 이것들을 좀 구해다줘!
yes\2
요정 윙
어디에 쓰이는 물약이냐고? 그건 알 필요 없고. 재료들을 구해주면 내가 보답은 확실히 하지. 인간에게 빚지고 살 수는 없으니까...
no\0
요정 윙
관심없으면 됐어! 너 말고도 다른 사람 많으니까!
진행중0
요정 윙
다 구해왔네! 어서 빨리 물약 만들고 다른 숙제들도 빨리 끝네야지. 이봐 인간! 덕분에 숙제를 다 할 수 있을 것 같아. 이건 내가 전에 만들었던 물약인데 나는 필요없어서...



 파란 포션 25개

 230 exp
yes\0
요정 윙
볼 일 없으니까 이제 가줘!
stop\item\0
요정 윙
아직 다 못 구했군...빨리 구해와... 시간이 없단 말이야. 물약 숙제 끝내고서 주문 외워야 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