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이카루스의 열기구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카루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커닝시티 어딘가
퀘스트이카루스의 행글라이더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행글라이더를 만들겠다던 이카루스는 어떻게 되었나 모르겠네…다시 한번 커닝시티로 이카루스를 만나러 가볼까?
진행중
행글라이더 제작에 실패한 이카루스는 이번에는 열기구를 만들어서 하늘을 날아보겠다고 한다. 이번에도 역시 무모해 보이지만 이카루스를 말릴 수는 없을 것 같다. 열기구를 제작하기 위해 이번에는 식탁보 30개악어가죽 주머니 10개를 모아달라고 했다. 이번엔 성공할 수 있으려나?

식탁보  0 / 30
악어가죽 주머니  0 / 10
완료
하늘을 날고 싶어 하는 이카루스가 열기구를 만들어 보겠다고 해서 재료를 구해다 주었다. 과연 이카루스가 만든 열기구가 하늘을 날 수 있는걸까? 여전히 미덥지 못한 구석이 있지만 정말 하늘을 날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 열기구가 완성될 때쯤 다시 이카루스를 찾아가봐야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카루스
어 너는 저번에 행글라이더의 재료를 구해다 준…

행글라이더는 다 만들었어? 
1
이카루스
아…그게… 조금… 기술적인 문제가 있어서  말야.... 하지만 걱정마! 사나이 이카루스는 이런 일로 쉽게 꿈을 포기하지는 않는다구 하하하하! ......아… 그보다 지난번의 실패를 거울삼아 이번엔 좀 더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을 생각해 냈어. 어때 이번에도 도와 줄거지?
yes\0
이카루스
역시 날 도와줄 거라고 믿었어. 우리 멋진 열기구를 만들어 보자! 열기구는 커다란 풍선에 바구니를 메달아서 하늘을 날 수 있게 만든 멋진 기구야. 열기구를 만들기 위해서는 커다란 풍선을 만들기위한 식탁보 30개랑 무게중심과 속도 조절에 필요한 모래주머니를 만들기 위한 악어가죽 주머니 10개가 필요해.
yes\1
이카루스
바구니는 내가 벌써 구해놓았어. 가죽주머니는 늪지대에 사는 리게이터의 가죽으로 만든 것이 최상품이야. 늪지대에 가면 리게이터를 사냥해서 구할 수 있다고 하더군. 이번에도 잘 부탁해.
no\0
이카루스
이번엔 정말 하늘을 날 수 있을거야. 믿어달라구. 이렇게 포기하기엔 너무 아쉽지 않아?
진행중0
이카루스
바구니를 튼튼하게 손보고 있었어. 이제 커다란 풍선만 만들면 된다구. 내가 부탁한 재료들은 다 구해왔어?

 220 exp
yes\0
이카루스
와 정말 굉장해 이 많은 재료를 다 구해오다니. 그럼 난 바로 열기구 제작을 시작할게. 열기구가 완성될 때 쯤 다시 들러줘. 이 열기구가 완성되면 오시리아 대륙까지 갈 수 있을지도 몰라. 기대하라구!!
stop\item\0
이카루스
내가 부탁한 건 어떻게 됐어? 아직 다 구하지 못한거야? 식탁보 30개악어가죽 주머니 10개가 필요해. 악어가죽 주머니는 리게이터를 잡아서 구할 수 있는데…빨리 재료를 구해올수록 더 빨리 하늘을 날 수 있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