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전직] 소울 마스터의 길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미하일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플레임 위자드의 길 (시작전), 윈드 브레이커의 길 (시작전), 나이트워커의 길 (시작전), 스트라이커의 길 (시작전), 선택의 기로 (완료), 소울 마스터의 길 (시작전)
직업노블레스

상태정보
시작가능
드디어 선택의 순간이다. 빛의 검사, 소울 마스터를 알고 싶다면 빛의 기사단장 미하일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광휘와 영광이 함께 하는 소울 마스터로써 시그너스 기사단의 기사가 되고 싶다면 미하일을 선택하자.
완료
이제 당신은 소울 마스터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미하일
기사가 되길 바라는 자인가? 내 이름은 미하일. 시그너스 기사단의 소울 마스터를 이끄는 빛의 기사단장이다. 그대가 소울 마스터의 길을 선택한다면 나와 함께 하게 되겠지.
1
미하일
소울 마스터란 기본적으로 전사, 그 중에서도 검사이다. 강인한 힘과 체력을 바탕으로 근접해 있는 적을 처단한다. 높은 STR을 바탕으로 하되 DEX 역시 균형 있게 올려야만 한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전사일 뿐, 결코 소울 마스터는 아니지.
2
미하일
소울 마스터는 빛의 정령의 가호를 받는 자들이다. 그렇기에 항상 빛의 정령, 소울과 함께 한다. 만약 그대가 소울 마스터가 된다면 소울은 그대의 동반자, 전우, 수호자가 되어 언제나 그대와 함께 싸울 것이다.
3
미하일
냉철한 눈과 예리한 검, 뜨거운 심장, 그리고 여제에 대한 충성심만 있다면 소울 마스터가 될 수 있다. 광휘와 영광이 함께 하는 소울 마스터의 길을 갈 결심을 했다면 오라. 그대를 소울 마스터로 만들겠다.
yes\0
미하일
후회없는 선택을 기다리지.
진행중